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구글 플레이, 국내 이통사 오픈 마켓까지 모두 서비스
안드로이드 이어 iOS 버전 선보이며 이용자 층 확대
해외 이용자 위해 한글,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6개국 언어 지원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트젠(대표 김연표)이 개발한 모바일 경영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마이레스토랑’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이레스토랑’은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출시작으로, 이미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물론 국내 이통사 오픈 마켓인 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마이레스토랑’은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 버전을 서비스함으로써,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이용하는 유저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해외 이용자들도 불편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글은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6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마이레스토랑’은 직원 고용, 매니저 육성, 메뉴 개발, 요리, 매장 꾸미기 등을 통해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방식의 SNG다. 서울, 뉴욕, 라스베가스, 베네치아 등 원하는 도시에 레스토랑을 오픈시키고, 친구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도움을 주는 소셜 활동 등 다양한 경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이레스토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