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현장 프로모션 성황리 진행 
가족 단위 피서객 대상 다양한 체험 이벤트 및 현장 대회로 뜨거운 호응
캐릭터 4개의 조합 만들기 ‘파티 버프 공모전’으로 크리스탈 지급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19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의 ‘해운대 릴레이 프로젝트’ 현장 이벤트를 지난 주말 부산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주말(16, 17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됐으며, 가족 단위로 방문한 약 1만여 명의 피서객들이 현장에 설치된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부스에서 ‘룰렛 게임’, ‘5만 점 도전하기’,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특히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최강자전을 선발하는 대회에서는 평균 50만 점이 넘는 유저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치열한 대전과 열띤 응원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현장 이벤트에 참가한 정보람(28)씨는 “평소에 즐겨 하는 게임을 휴가지에서 가족들과 함께 해서 좋은 추억이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판타지러너즈’도 꾸준히 인기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게임 내 4개의 캐릭터를 이색적으로 조합하여 이유와 버프명을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20개를 지급하는 ‘파티 버프 공모전’을 게임 공식 카페에서 진행 중에 있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및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