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13’에서 갈라랩 모바일게임 첫 진출작 <던전 앤 골프> 공개
<던전 앤 골프> 풀 3D 그래픽의 판타지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
올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계획

㈜앱뱅크게임즈(대표:미야가와 요시유키)가 개발하고 ㈜갈라랩(대표:김현수)이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게임 <던전 앤 골프>가 세계 3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인 ‘게임스컴 2013(Gamescom 2013)’을 통해 공개된다.

갈라랩은 오는 21일부터 ‘게임스컴 2013’에 참가해 <던전 앤 골프>를 소개하며 자사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능력을 알리고 유럽시장 네트워크 확보에 힘쓸 예정이다.

갈라랩 모바일 게임으로 첫 진출작인 <던전 앤 골프>는 판타지세계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게임으로 현재 일본에서 앱뱅크게임즈를 통해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풀 3D의 실감나고 화려한 그래픽과 스마트폰 센서를 이용한 샷 컨트롤이 특징이며 40여 개의 골프코스가 갖춰져 있어 다양하고 폭넓은 재미를 선사한다.

갈라랩은 지난 4월 앱뱅크게임즈와 <던전 앤 골프>의 한국 및 글로벌 서비스 라이선스 계약(일본 제외)을 체결 한 바 있다.

올 하반기 국내 서비스와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서비스 진출을 계획 하고 있으며 '게임스컴 2013' 참가를 시작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마지막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