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즐길 수 있는 고난이도 스테이지 ‘열혈모드’ 추가
‘황금 벌판’ 콘셉트의 신규 맵에서 고득점 플레이 가능해져 눈길
‘열혈모드’에서 고득점 기록하면 ‘열혈쿠폰’ 아이템 자동 지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열혈모드’를 7일 업데이트했다. 

‘열혈모드’는 게임 플레이에 익숙해진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고난이도 스테이지로, ‘황금 벌판’ 콘셉트의 신규 맵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혈모드’ 내 보너스 구간 ‘퓨리모드’의 경우, 보석을 획득해 점수를 쌓는 방식으로 변경, 적과 장애물을 제거해야 하는 조작의 어려움 없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당 모드에서 고득점을 기록하면 기존 상점 아이템은 물론 ‘하트 추가’, ‘콤보 끊김 방지’, ‘릴레이 하트 복구’ 등의 신규 아이템까지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열혈쿠폰’ 아이템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열혈모드’로 20만점 이상을 기록한 유저 전원에게 ‘열혈쿠폰’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다같이 칼칼칼for Kakao’의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유저에게 3000 ‘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