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정식 서비스 돌입
판타지의 신비로운 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초대, 추천, 레벨 달성 등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신작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오늘(6일) 진행했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광활한 아틀란 대륙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모험과 성장을 그린 대서사 영웅 RPG 다.

게임은 판타지 풍의 원화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된 게임 시스템, 10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캐릭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 활동 등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콜로세움과 비공정을 타고 펼쳐지는 탐험, 다양한 종류의 던전 및 보스 몬스터만을 모아 놓은 정예 던전은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만의 재미 요소다.

더불어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특정 조건의 친구 초대 및 추천 수를 달성하면 게임 내에서 구매 할 수 없는 특별 유니크 영웅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6일부터 20일까지는 달성 레벨에 따라 문화상품권, 건강식품 상품권, 메탈웍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35레벨 이상의 유저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콜로세움에서 20승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 중 10명을 선정해 진격의 거인 만화 세트를 선물하는 '진격의 영웅'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요일마다 던전, 훈련, 정령 소환, 비공정 등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7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루비, 다이아, 체력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