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캐릭터로 꾸며진 고공낙하 체험 놀이기구 ‘스카이 붕붕’ 출시
섬의 최고 면적 확장을 통해 한층 다양하고 창의적인 꾸미기 가능해져 눈길 
신개념 오디션 프로젝트 ‘슈퍼스타R’ TOP10 명단 공개 및 인기투표 진행

JCE(대표 송인수)는 산리오 캐릭터의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대표 유지인)와 제휴를 맺고,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헬로키티’의 네 번째 신규 건물 ‘스카이 붕붕’을 24일 선보인다.

‘스카이 붕붕’은 ‘헬로키티’ 캐릭터로 꾸며진 고공낙하 체험 놀이기구 건물로, ‘스타(게임머니)’로 구매 시 본섬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며, ‘골드’로 구매할 경우 원더섬에 건물을 올릴 수 있다.

또한, 섬의 최고 면적을 15% 확장시킬 수 있는 ‘섬 8단계 업그레이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노란 벽돌 뭉치’와 ‘빛나는 벽돌 뭉치’, ‘황금열쇠’ 세트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JCE는 이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스카이 붕붕’ 건물에 한해 즉시 건설 혜택과 추가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산리오 제휴 아이템 ‘헬로키티 놀이공원’과 ‘헬로키티 벤치’ 아이템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헬로키티 놀이공원’ 건물의 인기에 힘입어 실제 놀이기구 건물까지 기획하게 됐다”며,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가 새겨진 스릴만점의 놀이기구 ‘스카이 붕붕’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JCE는 유저들의 투표로 최고의 섬을 가리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젝트 ‘슈퍼스타R’의 TOP10 명단을 공개했으며,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JCE와 산리오 제휴에 따른 ‘스카이 붕붕’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