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바구니를 형상화한 ‘달걀 공방’ 건물 아이템 출시
30레벨 미만의 유저들에게 다양한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새내기 패키지’ 증정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부활절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달걀이 가득 담겨있는 바구니를 형상화한 건물 아이템 ‘달걀 공방’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화려하게 장식된 달걀 모양의 데코 아이템 ‘보석 달걀’도 함께 추가됐다.

JCE는 이를 기념해 ‘달걀 공방’ 건물 아이템에 한해 즉시 건설 혜택을 제공하고, 해당 건물에 ‘페이버’(FAVOR, 친구의 섬에서 생산활동을 도와주는 소셜액션 시스템)를 한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와 골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0레벨 미만의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아이스크림 가게’와 ‘농가’ 건물 아이템을 비롯한 인기 아이템 15종과 10 ’스타’(게임머니)로 구성된 ‘새내기 패키지’를 선물하는 ‘새내기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룰더스카이’는 '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을 모티브로, 다양한 건물과 꾸미기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특색 있는 섬을 만들어 나가는 JCE의 대표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참신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활절 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