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접속만 하면 ‘태극호’ 무상제공 
S클래스 2종∙로보카폴리 4종 등 특별할인 기회
‘전국민 차차차 대회’ 3일 만에 200만명 돌파
출시 후 2달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지속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다함께 차차차 for Kakao(개발사 턴온게임스, 대표 도기욱)>가 삼일절 특별차량 ‘태극호’를 3월 한 달간 접속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1일부터 3월 한 달간 <다함께 차차차>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하면 삼일절 특별차량 ‘태극호’를 무상 지급한다. 또 이 기간 동안 현재 인기가 높은 ‘S클래스’ 2종 패키지와 ‘로보카폴리’의 4종 캐릭터 차량 패키지를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3월 특별 이벤트로 최고의 성능과 재미를 갖춘 차량들로 바꿔 타고 또 한번 막힘 없고 스트레스 없는 ‘차차차’만의 쾌속질주를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함께 차차차>는 지난 12월31일 첫 출시 후 구글플레이 사상 최단기간인 17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게임으로 등극했고 매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는 업데이트와 전국민 대회 등 대형 이벤트를 통해 출시 후 두 달이 지난 지금도 최고매출 1위에 올라있다.  

특히 모바일게임 최초로 진행하는 ‘전국민 차차차 대회’의 경우 대회 시작 3일 만에 참가자수가 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현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28일(목)까지 이 대회를 마감하고 오는 3월 5일(화) 게임 내에서 그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전국순위 상위 10%∙30%∙50% 등 각 순위 영역별로 메달을 지급받을 수 있고 이중 30명은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비롯해 바나나 우유 기프트콘, 트로피∙ 골드 등 게임아이템을 획득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지난 두 달간 <다함께 차차차>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과 지속적으로 눈높이를 맞춰가며 게임을 진화시켜왔다”며 “향후에도 넷마블의 온라인 퍼블리싱 역량을 모바일에 잘 녹여내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