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 '저거노트' 티스토어 다운로드 1위
'저거노트',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 이어 연이은 성과로 경쟁력 입증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저거노트 : 소버링의 복수(이하 저거노트)'가 안드로이드 모바일 오픈 마켓 티스토어의 다운로드 1위에 올랐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 2월 18일 티스토어에 선보인 '저거노트'는 출시 둘째 날 무료 게임 다운로드 BEST 8위로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후 가파른 상승세로 출시 후 4일만인 21일 전체 다운로드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보였다.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3D 롤플레잉 게임 '저거노트'는 각기 다른 고유한 특색을 가진 여섯 명의 영웅을 선택해 각종 몬스터와의 전투 및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보물찾기, 광산채굴, 영지보호 등 여러 부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저거노트'는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효과,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대작 모바일게임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먼저 출시한 애플 앱스토어 사용자들에게도 호평을 받으며 다운로드 1위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저거노트'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앱스토어 뿐 아니라 티스토어에서도 빠른 시간 내에 높은 성과를 거둔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사용자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통해 불편함 없는 게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