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는 자사에서 개발한 3D 비행슈팅액션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의 폴란드 서비스 수출계약을 폴란드 Techland사와 체결하였다고 15일 발표했다.

㈜게임어스와 Techland는 2012년 개최된 E3에서 첫 미팅 후, 계약협의를 진행해 오다가 이번에 HIS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올 상반기 중에 폴란드에서 HIS 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이다.

<HIS>는 세계 제2차 대전을 배경으로 실제 벌어진 전투와 전투기들이 등장하는 비행슈팅 온라인게임(Massively online flight shooting game)으로 현재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유럽, 홍콩에서 정식 서비스 중이다.

1991년에 설립된 폴란드 Techland는 PC, Xbox360, 플레이스테이션3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을 하는 폴란드의 중견 게임회사이며 앞으로 HIS의
폴란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HIS> 폴란드 수출계약과 관련하여 ㈜게임어스의 배상철 대표이사는 “<HIS>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쉬운 조작으로 여러 국가의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HIS의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최근 온라인게임이 급성장 중인 폴란드 시장에 HIS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한편, HIS에 관한 세부내용은 HIS공식홈페이지(www.playh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