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섬세한 일러스트의 카드를 모으며 싸워나가는 카드배틀 게임
압도적인 스케일의 세계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향연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레어카드와 푸짐한 상품 증정

다음커뮤니케이션과 DeNA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판타지 카드배틀 게임 ‘라그나브레이크’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출시에 앞서 다음은 사전 등록 페이지(http://mobage.daum.net/rb)를 열고 오늘부터 20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브레이크’는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모은 크루즈(CROOZ)의 대표작으로, 천계, 마계, 지상계가 연결된 가상의 세계를 무대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판타지 RPG이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세계를 배경으로 수 백 종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진화를 통해 화려하고 강력해진다. 또한 ‘마테리알’이라는 보물을 모아 나만의 카드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세계관은 게임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다.

다음-모바게는 ‘라그나브레이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회원에게는 레어카드인 소악마 아스타로트를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 1대, 삼성 도킹스피커 3대, 버거킹 와퍼주니어 쿠폰 100매 등을 증정한다.  

다음의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한국에서도 카드배틀 게임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높은 수준의 일러스트와 게임성을 가진 ‘라그나브레이크’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많은 분들께 푸짐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그나브레이크’를 개발한 CROOZ는 소셜 게임이나 블로그에서 쇼핑몰까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주력인 소셜게임 사업은 일본 최고 수준의 매출 규모를 자랑하며, 미국, 싱가포르, 한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폭넓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