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한가위 오디션’ 통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혜택 선물
펫, 스티커 등의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 선보여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이 개발한 리듬액션게임 ‘탭소닉링스타(이하 링스타)’에서 한가위 기념 특별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링스타’는 국내 단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최초로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 리듬액션게임으로 자리매김한 ‘탭소닉’의 정식 후속작이다. 각종 음악 오디션을 통과하며 나만의 슈퍼스타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다. 심사위원의 냉철한 평가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꾸준한 연습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특별한 패턴의 노트 방식으로 수준 높은 리듬감도 느낄 수 있다. 

민족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10월 7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오디션’은 레벨, 스탯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오디션 결과가 금상 등급 이상이면 펫 아이템, 은상일 경우 스티커 아이템을 제공 받는다. ‘한가위 오디션’ 완료 후 재도전하고 싶으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펫과 스티커 아이템은 ‘링스타’가 새롭게 선보인 꾸미기 아이템이다. 게임 플레이 시 보상받는 스타 포인트,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음원 플레이에 필요한 에너지를 구매할 경우 기존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충전된다. 

한편 ‘링스타’는 아이유, 투애니원, 빅뱅 등 인기 아이돌 음원을 모두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혜택으로 리듬게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간 경과에 따라 자동 충전되는 에너지를 소모해 음원 플레이가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