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미’크루 결승전에서 ‘하수구의하수들’크루 맞아 3:0으로 완파하며 우승 차지
10월 중 ‘크루 챌린지 시즌 2’도 선보일 예정

JCE(대표 송인수)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정규 리그 ‘크루 챌린지 시즌1’에서 ‘가자미’크루가 우승을 차지하며 5주간의 대장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치열했던 토너먼트를 뚫고 4강 풀리그에 입성한 크루는 ‘가자미’, ‘하수구의하수들’, ‘테크노’, ‘Fast’로, 각각 한 차례씩 경기를 갖고 결승 직행크루를 가렸다. 풀리그 결과 ‘가자미’크루가 2승 1패(1위)로 결승에 직행했으며, ‘Fast’크루는 1승 2패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풀리그 2, 3위를 기록한 ‘하수구의하수들’과 ‘테크노’크루의 준결승은 ‘인비테이셔널 시즌1’ 우승 이력의 강호 크루에 도전하는 첫 출전 신예 크루의 도전으로 관심을 모았으며, 접전을 벌인 끝에 노련미를 발휘한 ‘하수구의하수들’크루가 2대 1로 신승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전통 강호들간 대결 성사로 화제를 모은 ‘가자미’와 ‘하수구의하수들’크루의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됐으며, ‘가자미’크루가 3대 0으로 ‘하수구의하수들’크루를 완파했다. 이로써 ‘가자미’크루는 지난 ‘인비테이셔널 시즌2’ 준우승의 한을 풀고 ‘크루 챌린지 시즌1’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룩했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크루 챌린지 시즌1’이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10월 중 ‘크루 챌린지 시즌2’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음 시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의 '크루 챌린지 시즌1’ 경기 결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