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초한지 배경의 웹 MMORPG ‘묵혼’ 18일(수) 9번째 신규 서버 ‘고진감래’ 추가
캐릭터와 펫의 레벨 순위에 따라 게임머니와 사료 지급, 고레벨 방파원에게 영웅 특권 패키지 증정
일반 플래시 방식보다 10배 이상 빠른 랜더링 성능 가진 엔진 사용해 보다 부드러운 플레이 가능해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초한지 배경의 웹 MMORPG ‘묵혼’에서 9번째 신규 서버 ‘고진감래’를 18일(수)추가했다고 밝혔다. 

‘묵혼’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아홉 번째 신규 서버 ‘고진감래’를 추가하게 됐다. 

9번째 신규서버 추가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고진감래’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머니를 비롯하여 속성 및 경험치 증가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초보자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4일(화)까지 서버 내 캐릭터 레벨 순위 1위부터 10위에게 총 4,000원보(게임머니)를 지급하며, 자신의 펫 레벨에 따라 성장단과 사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레벨 방파를 운영중인 방주에게는 기혈주머니, 경험치 부적 등의 고급아이템이 주어지며, 해당 방파에서 가장 레벨이 높은 방파원에게는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영웅 특권 패키지를 지급한다. 

‘묵혼’은 천하통일을 꿈꾸는 진, 초, 한나라 삼국의 대립 세계관을 배경으로 초한지 시대 배경을 담아냈으며, 일반적인 플래시 구동 방식보다 10배 이상 빠른 랜더링 성능을 가진 엔진을 사용해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웹브라우저 방식의 온라인 게임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