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리얼 밀리터리 FPS <에너미스팟2(개발 XZO)>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너미스팟2>는 이미 피쳐폰 유저들에서 재미와 우수성을 평가 받은 게임으로 사실적인 사격감과 탄탄한 시나리오를 자랑한다. 

<에너미스팟2>는 특수 부대인 S.I.T의 일원이 되어 세계 각지의 테러 현장에 투입되어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1인칭 밀리터리 건슈팅 게임이다. 타격감과 조작감, 다양한 미션과 총기 콜렉션 시스템 등으로 FPS의 구성을 잘 갖추고 있으며 유기적인 시나리오의 짜임과 반전이 플레이를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 준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길지 않게 제작되어 있어 짧은 시간 최대한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그리고 온라인 혹은 마치 아케이드 센터에서 게임을 하는 듯한 정교한 조작감과 리얼한 총기류의 등장, 다양한 미션 등이 특징이다.  

실제감 넘치는 총격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저격 시 숨소리 효과, 정밀한 조작을 통한 저격 모드, 총구 반동을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단순히 목표물을 쏴 맞추는 것이 목적이 아닌 최대로 리얼한 느낌의 사격감을 추구하고 있다.

밀리터리 FPS <에너미스팟2>는 티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이 가능하며, 출시 후 2주간 다운 유저들에게 경품 및 게임 내 EP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잊혀질뿐 2012.03.08 18:12
    손이 분주해질듯 핸드폰 fps 어떤느낌일지 궁금한데 함해봐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