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 용병 첫 선
스릴 넘치는 전투가 기대되는 ‘고궁’ 맵 추가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9일(목), 64번째 용병 ‘홍길동’ 그리고 신규 맵 ‘고궁’을 업데이트했다. 

정의에 불타는 눈빛과 발군의 봉술이 인상적인 ‘홍길동’은, 신출귀몰한 움직임으로 전장을 누비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용병이며, 또 다른 홍길동 넷을 동시에 소환해 상대의 혼을 빼는 ‘분신술’ 공격이 일품이다. 

뿐만 아니라, ▲주먹으로 상대를 난타하는 ‘권각술’ ▲넘어진 상대를 일으켜 발로 차는 ‘무영각’ ▲공중으로 날아 올라 빠르게 뛰어 다니는 ‘경공술’ 등의 민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로스트사가>의 본격적인 속도전에 불을 당길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고궁’은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 쌓인 한국 전통 궁궐의 모습을 표현한 전장으로, 장승, 장독대, 큰북, 돌다리 등 정겨운 요소가 가득하다. 

특히, 기울어진 기와 지붕 위에서 벌이는 아슬아슬한 전투가 가능해, 이용자들간의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64번째 용병 ‘홍길동’ 및 신규 맵 ‘고궁’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