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캐릭터 상대로 팀플레이 펼치는 협동 모드 추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린제이를 구출하라’ 남녀 대결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신규 모드 ‘린제이 구출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알투비트>가 설 연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린제이 구출전’은 플레이 중간중간 획득한 아이템으로 좀비 캐릭터를 해치워야 하는 협동모드다. 기존 스피드전을 기반으로 해 익숙하면서도, 레이스와 함께 AI(인공지능) 좀비 무리를 처리하기 위한 팀플레이가 펼쳐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린제이 구출전’을 플레이하면 지급되는 ‘좀비 코인’으로, 좀비 펫과 특수 아이템도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모드 업데이트 기념 ‘린제이를 구출하라’ 이벤트도 2월 15일까지 함께 열린다. 남성과 여성 이용자로 팀을 나눠 진행되며, ‘린제이’를 구출한 횟수가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우승한 팀 전원에게는 경험치 30%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꼬마좀비펫’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좀비를 가장 많이 퇴치한 순위 1위부터 30위까지에게는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와 아이리버 손난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