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보지 못한 완성도 높은 게임" 배우 유승호 극찬
2011년 11월 11일, 부산서 TI 공개 시연회 개최

㈜픽스코리아(대표 최인호)는 11월 11일 (금) 오후 6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9층 문화홀에서 TI(Tactical Intervention) 모바일 출시 기념 공개 시연회가 열린다고 4일 밝혔다. TI 모바일 게임 테스터 및 모델로 참여한 배우 유승호는 이 날 1층 센텀광장에서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가량 사인회를 가진 후, 공개 시연회 장소로 이동해 게임 시연에 나설 예정이다.

유승호는 올해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 <블라인드>가 연달아 흥행하고,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를 통해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면서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I 모바일 마케팅 총괄 픽스코리아 김창희 이사는 "평소 게임을 즐겨 하는 유승호가 이번TI 모바일 게임에 테스터 및 모델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영화 <블라인드>에서의 거칠고 반항적인 모습과,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를 보여준 유승호의 참여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유승호는 지난 달 TI 모바일 홍보영상 촬영 현장에서 "TI의 병과 시스템, 군견 등은 어느 게임에서도 보지 못했던 것이다. 완성도 높은 게임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TI 모바일은, TI 온라인의 스마트 기기용 버전이며, TI 온라인은 전세계 스테디셀러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Strike)’를 개발한 민 리(Minh Le)의 차기작으로, 이르면 12월 말 북미 서비스 예정이다.

기존 밀리터리 액션을 벗어나 도심 속에서 이루어지는 추격전을 3가지 맵(지하벙커, 쇼핑몰, 오피스텔)으로 색다르게 발전시킨 TI모바일은 다양한 모드(시나리오, 아이템전, 타임트라이얼)와 강력한 병과 시스템, 군견 시스템, 수류탄 투하 기능 등을 더하면서 게임의 재미성을 강화시켰다. TI모바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I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I 공식 블로그 : http://cafe.naver.com/ti2010/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