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9'
- 검사모의 다소 저조한 중국 시장 흥행 2022.05.01
- 신뢰에 금이 간, 위메이드의 위믹스 2022.03.03
- MS의 블리자드 인수 그리고 혼란한 한국 게임계 2022.02.07
- 게임 대통령은 누구인가?-대선 후보들 게임 관련 언급을 알아보자 2022.01.16
- 메타버스 발전에 걸림돌 될 NFT 규제 2022.01.16
- 게임에까지 뻗친, 삐뚤어진 중국 민족주의 2020.11.22
- 새롭게 발표된 게임산업진흥 종합계획의 요약 2020.05.09
- 정치색 짙은 중국의 노골적인 게임 규제 2020.04.22
- 뽑기 아이템, 이제는 자율규제 못한다 2020.03.06
- 코로나 사태의 영향은 게임업계에도... 2020.02.16
- 엑스엘게임즈는 왜 카카오게임즈에 인수됐을까? 2020.02.15
- 2019년 게임계 이슈 돌아보기 2020.01.04
- 게임성만으론 버틸 수 없었던 듀랑고의 퇴장 2019.12.30
- 게임에 대한 뿌리깊은 편견 그리고 VR 2019.06.16
- 타격감의 대명사였던 "릴온라인", 부활하나!? 2019.05.26
- 리니지마저 부분유료화 전환! 2019.05.02
- 넥슨 매각 근황 정리(3) 2019.04.12
- 넥슨 매각 근황 정리(2) 2019.03.12
- 충격적인 넥슨 매각 소식 2019.01.09
- 중국 게임 판호 발급 재개로 한국 게임에 다시 기회가? 2018.12.23
- 블소레볼루션은 과연 전작의 혁신을 이어갈 수 있을까? 2018.12.02
- 한국 게임 수출에 악영향을 줄 중국의 게임 총량제 도입 2018.09.04
- 서든어택2, 왜 이리 빨리 서비스종료를 택했을까!? 2016.08.27
- "휴대폰 소액결제 깡" 을 아십니까? 2016.11.28
- 월오탱을 하면서 느낀 국내 게임계의 암울한 현실 2013.11.28
- 답답한 던전앤파이터, 삽질 좀 그만! 2013.04.29
- 리그오브레전드로 본 온라인게임의 부가가치 2013.04.21
- 수입 게임의 난립, 그에따른 유저의 피해 2013.04.28
- PC방 전면 금연, 이제는 찬성! 2013.05.08
- 중국에서 "아이러브커피" 짝퉁 게임 등장 2014.01.21
- 게임은 더이상 천덕꾸러기가 아니다. 2013.02.06
- 중국산 게임들을 벤치마킹한 던파? 2013.02.01
- 테라의 전격적인 무료화, 하지만 많이 늦었다. 2013.02.19
- 좀비온라인의 어두운 미래 2012.12.06
- 던파, 또다시 하락세 그리고 문제투성이 운영 2012.11.10
- 던전크래프트와 지나인온라인, 결국엔... 2012.10.18
- [던파] 또다시 아이템복사버그 파문 시작되나? 2012.09.23
- 던파, 이제는 강화권도 상시 판매한다. 2012.09.18
- 17만원짜리 휴대폰과 게임에서의 박탈감 2012.10.22
- "가뭄에 단비" 와 같은 어느 게임 2012.09.05
- 피로도 가지고 그만 좀 징징대세요. 2012.09.05
- 이제는 게임머니도 직접 파는 던파 2012.08.27
- 나쁜 사재기와 좋은 사재기? 2012.09.15
- 다소 충격적인 국내 메이저 게임사들의 현실 2012.08.11
- 던파가 부활을 위해 또다시 꺼내든 카드? 2012.07.26
- 미소녀 유저로 유혹하려는 "사이퍼즈" 2012.08.09
- 모게임의 요상하고 망측한 요금제 2012.08.14
- 여름방학이 던파를 살릴 수 있을까? 2012.08.13
- 디아블로3, 뒤늦은 환불조치 문제없나? 2012.06.22
- 열혈강호2는 열혈강호1 꼴만 나지 말아라! 2012.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