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onlifezone.com/sideeffect
2015.11.04 07:06
게이머들의 소비성향이라 하면 두가지로 볼 수 있겠죠.
첫째는 게임내에 구현된 컨텐츠의 소비, 둘째는 게임을 위해 지불하는 과금 소비일 것입니다.
게임사는 기업이기 이전에, 디지털 문화 컨텐츠를 창조하는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예술은 보는 사람을 매혹시키고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법이죠.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게임은 많습니다.
헌데, 최근의 온라인 게임들은 글쎄요? 그런 "작품" 이 있었나...?
온라이프존 팬사이트, 최고의 약물성 포스팅이 가득한 멋진블로그. 네이버에 사이드이펙트를 쳐보라구!
게이머들의 소비성향이라 하면 두가지로 볼 수 있겠죠.
첫째는 게임내에 구현된 컨텐츠의 소비, 둘째는 게임을 위해 지불하는 과금 소비일 것입니다.
게임사는 기업이기 이전에, 디지털 문화 컨텐츠를 창조하는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예술은 보는 사람을 매혹시키고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법이죠.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게임은 많습니다.
헌데, 최근의 온라인 게임들은 글쎄요? 그런 "작품" 이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