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자체가 PC방 점유율로 검은 사막을 본 것이라. 아쉬운 면이 많은 글이라 생각합니다. 이 전 글에 댓글에 대한 반박이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마 말씀하셨겠지만 LOL이든 성인이든..
게임은 재미가 있다면 소문이 나고, 플레이 하게 됩니다. 그것은 게이머의 본질이겠죠. 그 재미가 부족하지 않았나 짐작하고 있습니다. 이전 댓글에.. 다른 분들에게도 답변을 드렸지만 게이머 시장은 집유저와 PC방 유저로 나눌 수 있는데 한쪽을 잃은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회복하지 못하고 마이너스 행복을 계속한다면 결과적으로 유저의 수 = 게임의 생명력을 잃어버리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 자체가 PC방 점유율로 검은 사막을 본 것이라. 아쉬운 면이 많은 글이라 생각합니다. 이 전 글에 댓글에 대한 반박이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마 말씀하셨겠지만 LOL이든 성인이든..
게임은 재미가 있다면 소문이 나고, 플레이 하게 됩니다. 그것은 게이머의 본질이겠죠.
그 재미가 부족하지 않았나 짐작하고 있습니다. 이전 댓글에.. 다른 분들에게도 답변을 드렸지만 게이머 시장은 집유저와 PC방 유저로 나눌 수 있는데 한쪽을 잃은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회복하지 못하고 마이너스 행복을 계속한다면 결과적으로 유저의 수 = 게임의 생명력을 잃어버리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과거부터 제 글을 읽어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