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onlifezone.com/sideeffect
2014.04.26 08:26
FPS 게임도 마찬가지에요 외산게임 재밌다고 들여놔도 사람들은 서든어택합니다.
WOW도 솔직히 타격감에대해 호불호가 많이 갈린 게임이지만 크게 성공했지요.
타격감, 빠른레벨업뿐만아니고 대중화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국시장에서 성공합니다.
무슨 게임하나 추천하면 타격감 거지같다며 타격감 타격감 외치는 타격감성애자들 되게 많습니다. 국내에
하지만 타격감성애자들은 게임에대해 잘 모릅니다.
외국에서 서비스되는게임이 핑때메 타격시 피격되는게 반응속도가 느려서 한템포 늦게 표현될때가있는데
그런 현상도 쳐모른체 타격감이 뭐 이따위냐라고 씨부리는년놈들 수도 없이봐왔습니다.
타격감은 지극히 주관적이지만 3의법칙처럼 3명이상 타격감 괜찮다고하면 많은이들이 타격감좋다고 떠들어댑니다.
타격감을 중요시하는사람들은 게임의 전체를 보지못하고 일부만 판단하기때문에 제대로된 게임을 평가 할 수 없습니다.
외산게임중 스마이트라는 게임이있는데 국내에선 사람들이 잘모릅니다. 동영상봐선 사이퍼즈랑 똑같다고 씨부리는 사람들있고
타격감이 안좋다고 하는놈들도있습니다.
근데 사이퍼즈따위의 게임이랑 타격감비교하는건 서든어택따위와 외산명작 FPS게임이랑 비교하는거와 다를게없습니다.
온라이프존 팬사이트, 최고의 약물성 포스팅이 가득한 멋진블로그. 네이버에 사이드이펙트를 쳐보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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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도 솔직히 타격감에대해 호불호가 많이 갈린 게임이지만 크게 성공했지요.
타격감, 빠른레벨업뿐만아니고 대중화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국시장에서 성공합니다.
무슨 게임하나 추천하면 타격감 거지같다며 타격감 타격감 외치는 타격감성애자들 되게 많습니다. 국내에
하지만 타격감성애자들은 게임에대해 잘 모릅니다.
외국에서 서비스되는게임이 핑때메 타격시 피격되는게 반응속도가 느려서 한템포 늦게 표현될때가있는데
그런 현상도 쳐모른체 타격감이 뭐 이따위냐라고 씨부리는년놈들 수도 없이봐왔습니다.
타격감은 지극히 주관적이지만 3의법칙처럼 3명이상 타격감 괜찮다고하면 많은이들이 타격감좋다고 떠들어댑니다.
타격감을 중요시하는사람들은 게임의 전체를 보지못하고 일부만 판단하기때문에 제대로된 게임을 평가 할 수 없습니다.
외산게임중 스마이트라는 게임이있는데 국내에선 사람들이 잘모릅니다. 동영상봐선 사이퍼즈랑 똑같다고 씨부리는 사람들있고
타격감이 안좋다고 하는놈들도있습니다.
근데 사이퍼즈따위의 게임이랑 타격감비교하는건 서든어택따위와 외산명작 FPS게임이랑 비교하는거와 다를게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