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onlifezone.com/sideeffect
2014.04.22 23:52
진짜 사펙님 글보고 공감이 많이되는게 넥슨게임하다보면 반강제적으로 캐쉬를 질러야하는 경우가 항ㅇㅇㅇㅇㅇㅇㅇㅇㅇ상있는거 같아요.. 제가 예전에 하던 메이플 스토리만해도 지금은 큐브를 제작할수 있지만 예전에는 캐쉬로밖에 안팔았는데 보스몹 피통이 몇억씩 넘어가는데 큐브를질러야지만 보스몹을 잡을수있는는 이런 말도안되는 시스템이 ㅠ.. 멍청한사람들이 무자본으로 뭐 제작같은거해서 돈벌어서 큐브사라는데 큐브자체를 캐쉬로사서 파는사람이 있기때문에 그게 가능한건데 그걸 모르고 무자본으로 돈벌어서 큐브사라는 사람도있고... 저도 롤이 성공하게된 이유가 서비스마인드 게임플레이자체에 지장이가지않는 최소한의 과금정책이라생각해요 캐쉬라는게 게임내에 큰영향을주지않는 부가적인 서비스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이거는 뭐.. 게임을 즐기기위한 캐쉬라기보다는 게임을하기위한 캐쉬...
온라이프존 팬사이트, 최고의 약물성 포스팅이 가득한 멋진블로그. 네이버에 사이드이펙트를 쳐보라구!
진짜 사펙님 글보고 공감이 많이되는게 넥슨게임하다보면 반강제적으로 캐쉬를 질러야하는 경우가 항ㅇㅇㅇㅇㅇㅇㅇㅇㅇ상있는거 같아요.. 제가 예전에 하던 메이플 스토리만해도 지금은 큐브를 제작할수 있지만 예전에는 캐쉬로밖에 안팔았는데 보스몹 피통이 몇억씩 넘어가는데 큐브를질러야지만 보스몹을 잡을수있는는 이런 말도안되는 시스템이 ㅠ.. 멍청한사람들이 무자본으로 뭐 제작같은거해서 돈벌어서 큐브사라는데 큐브자체를 캐쉬로사서 파는사람이 있기때문에 그게 가능한건데 그걸 모르고 무자본으로 돈벌어서 큐브사라는 사람도있고... 저도 롤이 성공하게된 이유가 서비스마인드 게임플레이자체에 지장이가지않는 최소한의 과금정책이라생각해요 캐쉬라는게 게임내에 큰영향을주지않는 부가적인 서비스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이거는 뭐.. 게임을 즐기기위한 캐쉬라기보다는 게임을하기위한 캐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