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많이 하지는 않았고 20렙 정도의 캐릭을 키워봤습니다. 결론부터 생각을 말해보자면 이것이 거울전쟁이 맞던가? 라고 생각이 들정도의 어색함이었습니다.
슈팅게임을 다른것도 꽤 해보았지만 거울전쟁만큼 몰입이 안되는게임은 처음인듯 합니다. 마을의 존재는 굉장히 억지로 시스템속에 스토리를 집어넣다보니 생긴 것 같다는 느낌만 받았습니다. 그외 시스템도 그렇게 호언장담할정도의 특색있는 시스템이었나? 라고 의심스러운 느낌이 드는 억지로 다른 장르에 있는 스킬트리등을 가져와 만든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마니악한 슈팅 장르지만 거울전쟁은 그보다 더 심하게 말하면, 거울전쟁이란 스토리를 좋아하는 사람들만 하는게임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오히려 오락실에 있는 건버드가 더 재미있었다고 생각될 정도.)
추가로 나온 결투장 동영상을 보니 인기가 없을만 하네요. 2방향인가요? 4방향인가요? 4방향이라고 해도 요즘게임들중 4방향을 쓰는게임이 어디있을지 궁금할정도네요. 그러니 툭툭 끊기고 지루해질 따름이군요.
한마디로 슈팅장르를 개척하겠다고 선언했다면 이정도로는 유저들을 끌어모우지 못한다. 라고 말하고 싶군요.
일단 많이 하지는 않았고 20렙 정도의 캐릭을 키워봤습니다. 결론부터 생각을 말해보자면 이것이 거울전쟁이 맞던가? 라고 생각이 들정도의 어색함이었습니다.
슈팅게임을 다른것도 꽤 해보았지만 거울전쟁만큼 몰입이 안되는게임은 처음인듯 합니다. 마을의 존재는 굉장히 억지로 시스템속에 스토리를 집어넣다보니 생긴 것 같다는 느낌만 받았습니다. 그외 시스템도 그렇게 호언장담할정도의 특색있는 시스템이었나? 라고 의심스러운 느낌이 드는 억지로 다른 장르에 있는 스킬트리등을 가져와 만든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마니악한 슈팅 장르지만 거울전쟁은 그보다 더 심하게 말하면, 거울전쟁이란 스토리를 좋아하는 사람들만 하는게임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오히려 오락실에 있는 건버드가 더 재미있었다고 생각될 정도.)
추가로 나온 결투장 동영상을 보니 인기가 없을만 하네요. 2방향인가요? 4방향인가요? 4방향이라고 해도 요즘게임들중 4방향을 쓰는게임이 어디있을지 궁금할정도네요. 그러니 툭툭 끊기고 지루해질 따름이군요.
한마디로 슈팅장르를 개척하겠다고 선언했다면 이정도로는 유저들을 끌어모우지 못한다. 라고 말하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