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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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사막 출시가 더 미뤄질 거라고!?
2022.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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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 유저 소통 행사에서 밝힌 업데이트 계획
2022.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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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아직도 계속되는 포지션 불균형
2022.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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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만의 대작RPG "엘리온"은 언제쯤 자리잡을까?
2021.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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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대기열 우선권?
2020.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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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대한민국게임대상 예측
2020.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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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역할고정"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를 하다.
2019.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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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트아크는 1억으로 반등할 수 있을까?
2019.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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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M 말고 테라클래식!
2019.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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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점유율 근황(2019년 4월 넷째 주)
2019.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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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검은사막모바일을 접하며...
2019.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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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점유율 근황(2019년 3월 셋째 주)
2019.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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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사냥이 불법이던 시절도 있었지...
2019.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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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사막 모바일의 롤러코스터 근황
2019.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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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점유율 근황(2019년 1월 다섯째 주)
2019.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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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대한민국게임대상" 수상작 예상
2018.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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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 또다시 생명연장 그리고 그 한계
2018.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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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근본적인 효과가 있나?
2018.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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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 시장에 부는 온라인게임 바람?
2018.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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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이터널" 근황
2018.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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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3D AOS 게임이었던 "파라곤"의 충격적인 결말
2018.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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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월, PC방 게임 점유율 근황
2018.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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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까운 미래에 볼 수도 있는 게임 환경
2018.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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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게임계 주요 이슈 간단 정리
2017.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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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까지 옛날로 돌아간 "라그나로크제로"
2017.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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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언제까지 추락하나?
2017.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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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상치않은 배틀그라운드의 인기
2017.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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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 계약을?
2017.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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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드 국면에 수입된 중국 대작 게임들
2017.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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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이터널" 출시에 대한 불확실성
2017.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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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에덴"을 해봤다가...
2017.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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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안 들여다보기
2017.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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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의 출혈 경쟁과 담합을 체험해보다
2017.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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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M 간담회 내용에 대한 내 생각
2017.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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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M이 1:1 거래를 들고나온 이유는?
2017.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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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1의 과한 상술, 리니지M에도 영향을 줄까?
2017.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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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볼루션의 대성공에 은근히 마음이 불편할 엔씨소프트
2017.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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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도엔 어떤 온라인게임이 망했을까!?
2017.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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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이터널", 드디어 나온다!
2016.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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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운의 최고 게임, "검은사막"
2016.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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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로윈이고 개뿔이고 그냥 결제나 하세요!
2016.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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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에 xx페이 같은 건 안나오나!?
2016.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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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크래프트2 리그의 퇴출 그리고 흑역사
2016.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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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운 오버워치와 블리자드, 그런데 우리는?
2016.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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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뱃갑 혐오 사진과 게임 규제
2016.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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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의후예와 간접광고 그리고 게임
2016.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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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꾼 응징하는 던파 클라스
2016.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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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금연법의 사각지대?
2016.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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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4, 유저들 반응 간단 정리
2016.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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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시대를 앞두고 소극적인 대형 게임사들
2016.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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