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6'
- 컴프야V22, 이거 너무 과도한 패키지 아닌가? 2022.06.12
- 모바일게임 세상의 리니지 왕국 근황 2022.04.30
- 깜짝흥행한 던파모바일의 영향 2022.04.09
- 언디셈버 접속 성공기 2022.01.17
- 엔씨소프트, 돈만 좇는 좀비 2020.05.05
- 2019 대한민국게임대상 예측 2020.10.26
- 머지않아 리니지2M이 온다. 2019.08.11
- 테라M 말고 테라클래식! 2019.07.26
- BTS월드와 넷마블은 웃을 수 있을까? 2019.07.02
- 콘트라? 아, 곤두라! 2019.03.24
- 오랜만에 검은사막모바일을 접하며... 2019.03.22
- 자동사냥이 불법이던 시절도 있었지... 2019.03.03
- 검은사막 모바일의 롤러코스터 근황 2019.03.01
- "2018대한민국게임대상" 수상작 예상 2018.11.14
- 경매장이 점점 늘어가는 모바일게임 2018.05.03
- 검사모의 신박한 "절전모드" 2021.02.24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근본적인 효과가 있나? 2018.04.18
- 모바일게임 시장에 부는 온라인게임 바람? 2018.03.22
- [검사모] 재밌지만 문제점도 꽤 있다 2018.03.16
- 가까운 미래에 볼 수도 있는 게임 환경 2018.01.19
- 2017년, 게임계 주요 이슈 간단 정리 2017.12.22
- 테라M, 이젠 경쟁의 장으로~ 2017.09.11
- 사드 국면에 수입된 중국 대작 게임들 2017.08.19
- 리니지M, "아인하사드의 축복" 비판 2017.07.24
- 추락 중인 넷마블의 주가와 악재들 2017.05.23
- 레볼루션,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이 될 것인가? 2017.05.21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안 들여다보기 2017.05.18
- 리니지M 간담회 내용에 대한 내 생각 2017.05.18
- 레볼루션을 강타한 버그 사태 발생 2017.05.03
- 리니지M이 1:1 거래를 들고나온 이유는? 2017.04.28
- 리니지M의 출시일을 예상해보다! 2017.05.02
- [리니지2레볼루션] 엘릭서 정수 상자 100개 까기 2017.04.14
- 리니지1의 과한 상술, 리니지M에도 영향을 줄까? 2017.04.16
- 레볼루션의 대성공에 은근히 마음이 불편할 엔씨소프트 2017.04.08
- 할로윈이고 개뿔이고 그냥 결제나 하세요! 2016.11.07
- 담뱃갑 혐오 사진과 게임 규제 2016.05.11
- 태양의후예와 간접광고 그리고 게임 2016.04.27
- 창세기전4, 유저들 반응 간단 정리 2016.03.31
- VR시대를 앞두고 소극적인 대형 게임사들 2016.03.20
- 알파고를 보며 다마고치를 떠올리다 2016.03.16
- 중국 자본의 국내 게임계 침공 2016.03.08
- VR시대의 중심엔 게임이 있을 것이다 2016.03.04
- 롤, 새롭게 바뀐 매칭시스템의 장단점 2016.02.20
- 게임계, 지금은 대광고시대? 2016.02.14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90% 동참의 실체? 2015.11.19
- 아이템거래 중개 사이트의 근황 2015.11.10
- 대한민국 게임대상: 공신력無 권위無 2015.10.29
- 유료아이템의 좋은 예: 롤의 스킨 시스템 2015.09.17
- "반쪽짜리"가 될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2015.07.09
- "메이플스토리2"도 성공할까? 2015.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