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 고룬노바 - 빛의검 .txt (10152) 추천자료

슬레이어즈 고룬노바 - 빛의검 
슬레이어즈 빛의검 고룬노바 01.jpg
◆빛의검 (光の劍, ひかりのけん)  고룬노바

→전설의무구. 가브리에프 가문의 가보. 현재 가우리이가 가지고 있다. 
사용자의 능력에 비례하여서 위력이 변화하는 신비의 검. 
烈光の劍이라고도 불리운다. 
→마왕 다크스타의 분신. 고룬노바. 

가우리 가브리에프가 소설 1부에 한해 쓰던 무기.

보통은 검 형태에 강철 칼날이 붙어 있지만, 이걸 제거하고 칼의 그립만 남기면 빛의 칼날을 생성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멀리 발사하는 것도 가능. 이 칼날은 정신체인 마족도 직접적인 타격이 가능하다.
슬레이어즈 빛의검 고룬노바 02.jpg
가우리는 그냥 강한 검 정도로 생각했지만 실상은 의지력을 칼날로 바꾸는 검. 덕분에 의지력 컨트롤에 능숙한 리나 인버스가 썼을 때는 칼날이 가우리가 사용했을때보다 월등히 길었다. 게다가 중력건 흡마의 검처럼 마법의 힘을 쳐내거나 검 자체의 힘으로 흡수해 증폭시키는 기능도 있다. 실제 루비아이와의 1차전에선 불완전판 기가 슬레이브, 이후로 칸제르 및 용신관 랄타크, 그리고 가브를 상대로 했을 때 드래곤 슬레이브를 걸어 대적하곤 했다. 루비아이 블레이드??
슬레이어즈 빛의검 고룬노바 03.jpg
전설상의 인지도는 마왕의 아골장 정도로 최강의 검이다. 또한 이걸 가진 전설의 검사가 사이라그를 멸망시킨 마수 자나파를 박살냈기에 더더욱 유명해졌다. 이계묵시록에 의하면 그 힘을 완전히 끌어낼 수 있다면 고위 마족들과도 대적할 수 있다고 하지만, 동시에 인간의 능력으로는 무리무리라며 고위 마족들이 깐죽거리게 되는 멋진 떡밥을 제공해주기도 하는 칼
슬레이어즈 빛의검 고룬노바 04.jpg

사실 리나가 이 검에 대해 연구해 나갔다면 더욱 막강한 힘을 끌어낼 방법을 알아낼 가능성이 있었겠지만, 리나가 연구하고 싶어 거듭 빌려달라 해도 가우리가 싸울 때 가끔 빌려주는 경우를 제외하면 절대 안 줬기 때문. 주면 갖고 도망칠 것 같다나. 초폭마도전의 경우 실제로 가우리가 자고 있을 때 몰래 가지고 나오려다 빛의 검이 가우리의 목에 걸린 끈과 연결되어 있는 탓에 들켜서 실패했다. 덕분에 리나는 빛의 검의 마력 파동을 감지해 가우리를 찾는 것조차 불가능했다.
슬레이어즈 빛의검 고룬노바 05.jpg

초폭마도전의 경우 초반부터 조롬에 의해 그 실체에 대한 복선이 주어졌다. 이후 가브와 피브리조의 존재가 부각되면서 원작과 비슷한 전개로 갔으나 여기선 피브리조가 다크스타에게 전송하지 않았던 탓에 그가 소멸하면서 다시 가우리 손에 돌아갔다. 그러나 가우리가 리나의 몸째로 사라지려 하는 로드 오브 나이트메어에게 거듭 간청하자 대신 빛의 검을 가지고 가면서 사라지게 된다.

 빛의 검의 정체 다크 스타가 만들어낸 다섯 무기 
슬레이어즈 빛의검 고룬노바 06.jpg
열광의 검(裂光の剣) 고룬노바
독아조(毒牙爪) 네자드
파신추(破神槌) 보디가
순격창(瞬撃槍) 라그도 메제기스
구풍궁(颶風弓) 가루베이라 (애니메이션에선 이것이 제일 강력했다)

 빛의 검의 정체 빛의 검은 인간들이 멋대로 붙여놓은 이름이고 본명은 이(異)계의 마왕 다크스타 듀그라디그두가 만든 5개의 무기들 중 하나인 열광의 검 고룬노바. 다크스타의 분신이자 고위마족이기도 하다.(대략 적안왕의 5대 심복 급) 어떻게 차원이동해 왔는지, 누가 어떻게 인간도 쓸 수 있게끔 조치했는지도 불명. 아무튼 결국은 마족에 가까운 존재라 원작 소설에서는 명왕 헬마스터 피브리조가 약간만 간섭해오자 그에 동조해 빛의 날이 사라지고 검은 촉수가 여럿 튀어나와 가우리를 결박해버린다. 결국 나중에 피브리조가 그것을 인간이 취급하는 것 자체가 잘못됐다 하여 원래 세계로 돌려보냄으로서 가우리는 무기를 잃게 된다. 리나도 빛의 검의 정체를 알게 된 뒤론 도로 되찾아도 무턱대고 사용할 마음이 안 든다고 생각한다.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profile플짤 & 이미지 업로드 저장소 

방문자수 페이지뷰
1,093 오늘 5,430
2,492 어제 21,251
39,127,953 전체 199,624,703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