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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슬레이어와 뱀파이어의 대결이라는 다크에덴의 매력에 이끌려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을 것이다.

그럼 슬레이어 기술중 검계열,도계열 마법을 알아보자

지루하시더라도 꼭 봐주세요~



검 계열


DoubleImpact:손목의 스냅을 이용해 일순간에 두번의 타격을 가하게 되는 기술이다. 거합발도술의 비기에서 그 기원을 찾을 수 있으며, SWORD 특기자가 최초로 익히게 되는 기술인만큼 실전적으로 다듬어져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기술은 신병의 생존률 향상에 큰 역할을 하는 것이 인정 받았다. 완벽하게 구사할 수 있을 때까지 수련하는 것을 권한다.


TripleSlasher:두 번 벨 수 있다면 세 번 베지 말란 법도 없다. 트리플 슬래셔는 바로 그런 무대포 정신에서 출발한 기술이다. 적의 어깨에서 사선방향으로 베어내는 강렬한 참격을 3연속으로 가해, 목표를 토막낸다! 역시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유용한, 기초적인 전투 기술 중 하나다

ThunderSpark:공격의 스피드만을 극한으로 추구한 끝에 만들어진 기술이다. 검이 스쳐간 순간 남은 잔상이 번쩍인다고 해서 썬더 스파크라는 직설적인 이름이 붙게 되었다. 그 속도만큼이나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효과적인 기술이다. 이 기술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면 이미 베테랑 슬레이어라고 자부해도 좋을 듯 하다. 성장하고 싶다면 수련하라


RainbowSlasher:트리플 슬래셔에 적을 기만하는 복잡한 페인트 동작이 들어간 연속기이다. 적의 눈에는 검영이 6개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7번의 참격이 가해진다. 실로 치명적인 위력을 자랑하는 기술이지만,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랜 수련과 만만치 않은 재능이 요구되어 사병에게 보급하는 것은 효율이 낮다고 판단된다.



DancingSword:동양계 슬레이어들이 흔히 잔상검(殘像劍)이라고 말하는 화려한 기법이다. 독특한 기만 동작이 생물체의 안구에 일시적으로 착시현상을 유발시켜, 허와 실을 구별할 수 없게 하기 때문에 명중률이 대단히 높다. 방어와 회피 중시의 전법으로 싸우는 상대에게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CrossCounter:현재 CODE : TM17-011z에 수록된 기술 중 유일하게 반격을 위해 특화된 기술이다. 실제로는 하나의 기술이라기보다는, 적의 공격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각 강화 등을 포함한 반격 체계라고 봐야할 것이다. 다수의 적에게 포위당했을 때 가장 적합한 효용을 발휘하는 기술이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해를 어느 정도는 각오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남자라면 크로스카운터다!


FlashSliding:비전된 신법을 통해, 찰나의 순간에 적과의 거리를 좁혀 공격하는 기법이다. 일견 단순한 공격으로 보여질 수도 있으나, 2-7 미터 정도의 거리에서는 일격필살의 힘을 발휘한다. 이 기법의 달인들은 무예에서 한 발자국을 떼는 것도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옛 가르침에 충실히 따르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SwordWave:치고, 찌르고, 베어내는 모습이 성난 파도를 연상케 했다는 일화가 있는 기술이다. 병기로서의 검이 가지는 모든 효용을 한도까지 끌어내어, 동시에 여러 적을 상대해야만 하는 난전에서 그 힘을 발휘한다. 상대에게 반격할 기회를 주지 않고 격멸하는 맹렬한 기예. SWORD 계열 교범에 수록된 최초의 광역 공격 기술이다.



SnakeCombo:적의 행동을 완전히 봉쇄한다는 것에 주안점을 둔 고난이도의 기술이다. 상대의 몸을 휘감으며 올라가는 특유의 검기가 먹이를 포옹한 뱀과 같다는 것에 착안해서 명명되었다. 그 이름대로 적의 확실한 포획과 사살에 유용하다. 기술을 완벽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랜 수련이 필요하며, 그에 따라 더욱 강력해지는 기술


LightningHands:벼락이 떨어지는 기세로 9개의 목표를 한번에 베어내는 기술이다. 마구잡이로 휘두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하나하나의 공격에 검의가 담겨있어 뛰어난 파괴력을 보인다.무서운 속도로 검을 다루는 기술이기에 숙련되지 못한 사용자라면 오히려 손에 상처를 입게 될 수 도 있다. 주의를 요한다.

WindDivider:강렬한 참격을 허공에 가해, 검이 베어낸 곳에 지향성의 진공 공간을 만들어내는 기법이다. 나타난 진공 영역은 전방을 향해 돌진하며, 범위에 닿는 무엇이든 박살낸다. 바람의 흐름을 벤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흔히 진공 베기(Razor Wind, Sonic Blade)로 알려져 있는 검기로, 여러 유파에서 그 이론이 전해지고 있다. 고속의 발도술에서 연계하는 것이 일반적인 사용이며, 원거리에서의 요격에 유용하다.

ThunderBolt:고대인들이 천지에서 가장 강한 기운이라고 생각했던 번개의 힘을 검에 깃들게 하는 신기다. 내려치는 일격은 신벌(神罰)의 검이라고까지 말해진다. 현재 이 기술을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슬레이어는 거의 없으며, 그 구현 원리도 알려져 있지 않다. 공기 중의 정전기를 이용한다는 설이 그나마 설득력을 얻고 있다고 한다. 내구력이 약한 검으로는 사용이 어렵다.


Expansion:자신의 검을 매개체로 일종의 트랜스 상태에 dive하는 기술이다. 모든 정신력이 깨끗이 소모되지만 체력이 극대화되고, 어떤 고통도 느끼지 않게 된다. 그러나 정신 집중이 필요한 어떤 행동도 할 수 없어, 신중한 사용을 요구한다. 사람에 따라서는 기술 사용 중 어떤 종교적인 경험을 한다고 알려져있다. 동료를 위해 스스로의 몸을 희생할 수 있는 용기가 있는가?

도 계열


SingleBlow:손목의 힘과 도의 묵직한 날을 이용해 강력하게 타격한다. 칼날로 벨 뿐만 아니라 때려눕힐 수도 있는 블레이드의 특성을 살린 기술이다. BLADE 계열 교범에 수록된 가장 기초적인 기술로서, 효율적인 전투에 기여할 것이다.


SpiralSlay:싱글 블로우보다 한 단계 높은 공격력을 지니는 초급기술이다. 하늘로 올라가는 소용돌이의 나선에 착안해, 약간의 힘으로도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창시되었다. 더 높은 경지로 이어지는 발판과 같은 기술로, 수련의 가치가 있다

TripleBreak:적의 공격 수단인 양팔을 먼저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술이다. 특유의 3단 베기가 삼각형 모양을 이루기 때문에 트라이앵글 스트라이크라는 이명으로 불리기도 한다. 경지가 높아질수록 삼각형의 실루엣이 오래 남아있게 되며, 위력도 강해지게 된다

WildSmash:방어를 배제한 철저한 공격 위주의 기술로, 기술 시전자가 안게 되는 위험만큼이나 치명적인 위력을 발휘한다. 사용 후 약간의 딜레이가 있어 다수와의 싸움에서는 불리한 점이 있다. 사용에 주의를 요한다

GhostBlade:Dancing Sword를 BLADE로 사용할 수 있게 발전시킨 기술이다. 기만 동작을 통해 생물체의 시야에 잔상을 남긴다는 시전 원리는 같으나, 검보다 무겁기 마련인 BLADE의 특성상 적의 눈에 보이는 잔상의 수는 적게 된다. 그러나 잔상이 남아있는 시간은 오히려 길어져, 나름대로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BLADE 전투 기술 교범에 수록되게 된 것이다. 명중률이 높아지며, 역시 방어와 회피 위주로 싸우는 적에게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PotentialExplosion:블레이드를 매개체로 정신을 집중, 자신의 몸에 잠들어있는 잠재력을 끌어내는 기술이다. 오래 사용하면 시전자의 정신이 데미지를 입게 되기 때문에, 특수한 상황에서만 사용을 승인하고 있으나 압도적인 효과 때문에 유명무실한 것이 현실이다. 힘, 체력, 시력, 반응 속도 등의 상승이 보고되어 있다.

ShadowWalk:비전의 보법과 신법을 통해, 찰나의 순간에 적과의 거리를 좁혀 공격하는 기법이다. 비슷한 기술이 SWORD 전술 교범에도 수록되어 있으나, 본 기술은 중국 우슈의 전질보 등에 영향을 받았다고 알려져있다. 역시 2~6 미터 정도의 거리에서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hargingPowe:블레이드를 정신 집중의 매개체로 하는 것은 포텐셜 익스플로젼과 유사하나, 시전자가 아니라 블레이드 자체에 내재해있는 힘을 끌어내는 기술이다. 정신 집중이 지속되고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의 1.2에서 1.3배에 이르는 공격력의 향상이 확인되었다. 매우 유용한 기술로, 전장에 돌입하기 직전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HurricaneCombo:거칠게 몰아치는 회오리바람을 기술의 뜻으로 삼아, 휘두르는 블레이드의 잔상이 상대의 몸을 난자하는 기술이다. 한번 공격을 시작하면 시전자도 마음대로 멈추지 못하며, 끊임없는공격은 모든 것을 파괴한다. 1 대 1의 대적 상황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TornadoSever:예비 동작을 통해 얻은 원심력을 이용해, 횡으로 단 한번 벤다. 블레이드가 스치고 지나간 주변까지도 초토화시키는강대한 위력을 추구한 끝에 나온 기술이다. 완벽하게 사용한다면 몰아치는 토네이도까지도 양단할 수 있다고 한다그래서 폭풍일섬이라고도 불리는 광역 공격 기술이다.

EarthQuake:인간의 피부 아래 혈관을 통해 피가 흐르는 것처럼, 대지의 깊숙한 곳에서는 지맥(地脈)을 통해 거대한 에너지가 흐르고 있다. 어스퀘이크!는 블레이드로 대지의 힘을 폭주시키고, 극소규모의 지진을 발생시켜 적을 물리치는 과격한 기술이다. 대지를 가르고 지축을 울리는 놀라운 위력을 자랑하나, 민간인 거주 지역에서의 사용은 피할 것을 권고한다


HurricaneCombo




바탕화면 *바탕화면에 쓰세요*









* OnLife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3-16 02:42)
Comment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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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누굴까? 2002.03.16 14:46
    참...대체 언제껄 분석햇길래
    한마디로 구 리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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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운 2002.03.16 18:57
    배경화면으로 쓰기엔 살벌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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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am오노 2002.03.16 20:02
    다크에덴짜증나던데..ㅡㅡ;;
    완전 노다가겜...
    렙업하기존니 어렵고
    경험치에비해 몹이경험치존니안줌...렙업진짜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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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효현 2002.03.17 12:45
    노가다는 아닙니다 다른게임에 비해서 돈은 잘벌립니다.
    몹의머리를 모아서 파는데 다른게임 몹한마리에서 6천언
    나오는거 보샸음꽈? (가디언머리)그리구 몹한마리잡는데 300
    200 언씩떨어진느거보셨음과 (데드바디 터닝소울머리)
    게임좀 알구 말하세요 다크에덴 몹머리만 줍고다녀도 돈이 무척되는데 님 저레벨 21에 돈 100만온 넘었음다 제대로좀 아시죠
    하지만 이젠 지루해서 안하는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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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크아라돈 2002.03.17 14:32
    대신 아템이 비싸죠...
    옷하나 젤구진게 7만정두구..
    좀쓸만한건 몄십만... 텔 아템만해두 10만이넘구..
    링이나 팔찌같은게 좀조은거사람한테살려몄몄십만에서100만가니까..
    잘벌린다구는할수읍져..
    버는만큼 장비마출려면 사야하니까..
    후반가면 또몰라두..
    벌리는거하구 던액수하구는틀리죠 ㅡㅡ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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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누굴까? 2002.03.19 21:22
    100만온가따가 조은 아템 못살텐데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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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빌리온 2002.08.08 01:59
    다덴정말잼잇습니다.다덴은 실력입니다.

    자기가 몸으로느끼고 경치를 잴잘주는몹을찾으셔야져 다덴운영자측도노력할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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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임샹 2003.01.02 10:30
    다크님 그거는뱀파인데.. 슬레젤구진거 1만도안되구
    배틀슈트가 4만원정던데 안해본거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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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라칸 2003.01.30 19:33
    이건 그냥 스킬창에 있는 설명 아닌가?
  • ?
    잇힝~ 2003.10.26 08:27
    ㅁㄴㄴㅁㄴㅁㄴㅁ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