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환타지
썬 온라인은 풍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어드벤처와 같은 구조를 동시에 품고 있는 스펙트라형 온라인 게임이다. 매력적인 인간형의 몬스터들과 아름다운 그래픽, 패키지 게임과 같은 액션성과 어우러져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썬 온라인의 또 하나의 장점은 게임의 배경으로서 시나리오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시나리오 자체가 썬 온라인을 지탱하는 거대한 줄기라는 점이다. 불멸의 제왕이 이끄는 제국군과 인간의 세상을 되찾고자 하는 반란군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배신과 음모, 바나란과 자유로의 갈구를 바라는 거대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유저들은 스스로가 도전자가 되어 새로운 대륙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모든 맵과 마을은 거대한 하나의 줄거리로 이어진다. 즉, 패키지 게임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맵을 깨고 다른 맵으로 이동할수록 스토리가 진행된다.
*썬의 모든 퀘스트 또한 시나리오에 기인하여 만들어진다.
배틀존 시스템
썬 온라인에서는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 배틀존을 생성하고 이용해야 한다. 유저는 배틀존을 구성할 때 자신의 목적에 맞게 맵, 난이도, 참여가능 유저수, 몬스터 타입등을 결정할 수 있어 성향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맵
썬 온라인에서 맵은 진행방식에 따라 미션, 헌팅, 이벤트로 나누어진다. 게이머 취향에 따라 특성에 맞는 맵을 선택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형태의 시나리오, 퀘스트 및 이벤트를 경험 할 수 있다.
- 미션맵
시나리오와 직접적인 연계가 되며 특별히 퀘스트를 부여받지 않아도 미션 진행상 자동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미션맵 내에서 게이머는 오브젝트, 트랙, 장치물, 이벤트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보다 액션 RPG 다운 전투를 경험 할 수 있다. 동일한 맵 진행의 지루함을 탈피하기 위하여 미션맵을 클리어했을 때 히든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 헌팅맵
레벨 업을 위한 간단한 구조의 맵이다.
맵에 참여 가능한 인원, 레벨제한, 클래스 제한, 난이도, 몬스터 타입, 보너스 등을 유저가 설정하여 참여할 수 있다.
- 이벤트 맵
게임 내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유저가 수행할 수 있는 맵이다. 이벤트 맵마다의 특정 목표가 설정되어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완료시 특정한 보상이 주어진다.
전투 시스템
최대 10명까지 입장 가능한 배틀존에서 유저는 간단한 조작을 통해 빠르고 경쾌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뛰어난 캐릭터 움직임, 현란한 이펙트 처리,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연출의 극대화는 새로운 느낌의 스타일리쉬한 전투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일인 대 다수, 다수 대 다수의 전투 형태는 유저에게 핵&슬래시의 느낌을 충실하게 전달한다.
- 스타일적용
게이머는 자신의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고를 수 있다. 전투 스타일은 게임 플레이중 변경이 가능한 것으로서 이 스타일의 특성에 따라서 전투시 각기 다른 메리트를 얻을 수 있다. 스타일 공격의 마지막 타격에서는 특수한 효과(스턴, 크리티컬 힛 등)가 발생하며 게이머에게 더 큰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 연출의 극대화
썬 온라인은 전투 시 발생하는 타격에 대한 다양한 연출로 액션성을 강조한다. 썬 온라인의 캐릭터들은 좌우로 이동하며 공격하거나 전진하며 공격해 나가며 공격 시에 발생하는 밀어내기, 날려버리기 등의 연출이 가능하다. 이런 연출과 함께 발생하는 다양한 이펙트 효과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타격감을 선사한다.
아이템 시스템
아이템에는 강화, 업그레이드, 소켓의 개념이 존재하며 이로인해 한 종류의 아이템에서 다양한 형태 옵션이 발생할 수 있다. 다양한 옵션을 갖는 아이템에 대한 수집과 소유에 대한 욕구는 게이머를 끊임없이 자극하여 썬 온라인에 대한 충성도를 높인다.
- 인챈트 시스템
썬 아이템의 기본적 능력을 상승시켜주는 시스템이다. 아이템에 강화를 위한 특수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해당 아이템의 기본적인 능력이 상승하게 된다. 예를 들어 무기의 경우 아이템의 강화가 발생하면 무기의 기본 능력인 공격력을 상승 시키게 된다.
- 랭크업 시스템
아이템에 추가적인 옵션을 생성시켜주는 시스템이다. 동일한 랭크의 아이템에 대한 결합을 통해 발생하며 이 때 아이템은 하나로 합쳐지며 랭크 상승과 함께 추가적인 옵션이 생성된다. 예를 들어 E랭크 한손검 2개를 결합하면 추가 옵션 공격 속독 향상이 생성된 1개의 D랭크 한손검이 생성된다.
||12||21||1234567891||31||11234567891234||21234567891234||312345678912345||
썬 온라인은 풍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어드벤처와 같은 구조를 동시에 품고 있는 스펙트라형 온라인 게임이다. 매력적인 인간형의 몬스터들과 아름다운 그래픽, 패키지 게임과 같은 액션성과 어우러져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썬 온라인의 또 하나의 장점은 게임의 배경으로서 시나리오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시나리오 자체가 썬 온라인을 지탱하는 거대한 줄기라는 점이다. 불멸의 제왕이 이끄는 제국군과 인간의 세상을 되찾고자 하는 반란군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배신과 음모, 바나란과 자유로의 갈구를 바라는 거대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유저들은 스스로가 도전자가 되어 새로운 대륙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모든 맵과 마을은 거대한 하나의 줄거리로 이어진다. 즉, 패키지 게임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맵을 깨고 다른 맵으로 이동할수록 스토리가 진행된다.
*썬의 모든 퀘스트 또한 시나리오에 기인하여 만들어진다.
배틀존 시스템
썬 온라인에서는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 배틀존을 생성하고 이용해야 한다. 유저는 배틀존을 구성할 때 자신의 목적에 맞게 맵, 난이도, 참여가능 유저수, 몬스터 타입등을 결정할 수 있어 성향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맵
썬 온라인에서 맵은 진행방식에 따라 미션, 헌팅, 이벤트로 나누어진다. 게이머 취향에 따라 특성에 맞는 맵을 선택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형태의 시나리오, 퀘스트 및 이벤트를 경험 할 수 있다.
- 미션맵
시나리오와 직접적인 연계가 되며 특별히 퀘스트를 부여받지 않아도 미션 진행상 자동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미션맵 내에서 게이머는 오브젝트, 트랙, 장치물, 이벤트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보다 액션 RPG 다운 전투를 경험 할 수 있다. 동일한 맵 진행의 지루함을 탈피하기 위하여 미션맵을 클리어했을 때 히든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 헌팅맵
레벨 업을 위한 간단한 구조의 맵이다.
맵에 참여 가능한 인원, 레벨제한, 클래스 제한, 난이도, 몬스터 타입, 보너스 등을 유저가 설정하여 참여할 수 있다.
- 이벤트 맵
게임 내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유저가 수행할 수 있는 맵이다. 이벤트 맵마다의 특정 목표가 설정되어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완료시 특정한 보상이 주어진다.
전투 시스템
최대 10명까지 입장 가능한 배틀존에서 유저는 간단한 조작을 통해 빠르고 경쾌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뛰어난 캐릭터 움직임, 현란한 이펙트 처리,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연출의 극대화는 새로운 느낌의 스타일리쉬한 전투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일인 대 다수, 다수 대 다수의 전투 형태는 유저에게 핵&슬래시의 느낌을 충실하게 전달한다.
- 스타일적용
게이머는 자신의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고를 수 있다. 전투 스타일은 게임 플레이중 변경이 가능한 것으로서 이 스타일의 특성에 따라서 전투시 각기 다른 메리트를 얻을 수 있다. 스타일 공격의 마지막 타격에서는 특수한 효과(스턴, 크리티컬 힛 등)가 발생하며 게이머에게 더 큰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 연출의 극대화
썬 온라인은 전투 시 발생하는 타격에 대한 다양한 연출로 액션성을 강조한다. 썬 온라인의 캐릭터들은 좌우로 이동하며 공격하거나 전진하며 공격해 나가며 공격 시에 발생하는 밀어내기, 날려버리기 등의 연출이 가능하다. 이런 연출과 함께 발생하는 다양한 이펙트 효과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타격감을 선사한다.
아이템 시스템
아이템에는 강화, 업그레이드, 소켓의 개념이 존재하며 이로인해 한 종류의 아이템에서 다양한 형태 옵션이 발생할 수 있다. 다양한 옵션을 갖는 아이템에 대한 수집과 소유에 대한 욕구는 게이머를 끊임없이 자극하여 썬 온라인에 대한 충성도를 높인다.
- 인챈트 시스템
썬 아이템의 기본적 능력을 상승시켜주는 시스템이다. 아이템에 강화를 위한 특수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해당 아이템의 기본적인 능력이 상승하게 된다. 예를 들어 무기의 경우 아이템의 강화가 발생하면 무기의 기본 능력인 공격력을 상승 시키게 된다.
- 랭크업 시스템
아이템에 추가적인 옵션을 생성시켜주는 시스템이다. 동일한 랭크의 아이템에 대한 결합을 통해 발생하며 이 때 아이템은 하나로 합쳐지며 랭크 상승과 함께 추가적인 옵션이 생성된다. 예를 들어 E랭크 한손검 2개를 결합하면 추가 옵션 공격 속독 향상이 생성된 1개의 D랭크 한손검이 생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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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가 힘드니까 게임이 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