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상상
이런 게임 어떨까요
케릭의 레벨이 없다
능력치,경험치,수련치 3개가 존재한다
능력치 -케릭의 정보 힘,민,지,체등
경험치-케릭이 몹을 사냥하므로 얻어지는 일정량의 수치
수련치-[중요] 몹을 사냥 하여 얻어지는 일정량의 수치
경험치는 경험치바를 채우므로 능력치3개를 올릴수있다
힘1민1지1.....,힘2지1......,등
수련치 중요하다 일정량의 수련치로 능력치를 올리고
스킬의 레벨을 올려야하기때문
힘1이 수련치300이필요하다면 힘2올리려면 수련치600이필요....,
이런씩으로 올라간다
스킬도 1레벨의 스킬이500의 수련치가 필요하다면 2벨은 1000의 수련치가필요
스킬은 책으로 나오며 레벨이 올려진 스킬책은 타인에게 판매도 가능
스킬레벨은 유지 단,스킬이 요구하는 무기가 존재함 즉,스킬을 쓰려면
스킬이 요구하는 무기를 착요해야만 스킬을 쓸수있음
아이템 -아이템들은 같은 종류라 하더라도 요구하는 능력치가 모두 틀리다
예,가라는 한손검이 있다면 a가한손검-착용능력치 힘3,민6,지4 라면
b가한손검-착용능력치 힘5,민1,체3 ........,등
무기,방어구,악세사리등 모두동일
조합.등등은 나중에
게임 회사도 이윤을 창출하여야 하니까
쾌스트를 판매하는 거에요
개인용 쾌스트 파티용 쾌스트 등
목표달성,수련치,경험치.......,
개인용은100원파티용은500원
개발자는 쾌스트 무지 만들어 내야 하것죠
사냥터[맵]
은하철도 999처럼 행성마다 특색있는 몬스터가 존재
이제는 우주시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두서없는글을 이만 줄임니다
이런 게임 어떨까요
케릭의 레벨이 없다
능력치,경험치,수련치 3개가 존재한다
능력치 -케릭의 정보 힘,민,지,체등
경험치-케릭이 몹을 사냥하므로 얻어지는 일정량의 수치
수련치-[중요] 몹을 사냥 하여 얻어지는 일정량의 수치
경험치는 경험치바를 채우므로 능력치3개를 올릴수있다
힘1민1지1.....,힘2지1......,등
수련치 중요하다 일정량의 수련치로 능력치를 올리고
스킬의 레벨을 올려야하기때문
힘1이 수련치300이필요하다면 힘2올리려면 수련치600이필요....,
이런씩으로 올라간다
스킬도 1레벨의 스킬이500의 수련치가 필요하다면 2벨은 1000의 수련치가필요
스킬은 책으로 나오며 레벨이 올려진 스킬책은 타인에게 판매도 가능
스킬레벨은 유지 단,스킬이 요구하는 무기가 존재함 즉,스킬을 쓰려면
스킬이 요구하는 무기를 착요해야만 스킬을 쓸수있음
아이템 -아이템들은 같은 종류라 하더라도 요구하는 능력치가 모두 틀리다
예,가라는 한손검이 있다면 a가한손검-착용능력치 힘3,민6,지4 라면
b가한손검-착용능력치 힘5,민1,체3 ........,등
무기,방어구,악세사리등 모두동일
조합.등등은 나중에
게임 회사도 이윤을 창출하여야 하니까
쾌스트를 판매하는 거에요
개인용 쾌스트 파티용 쾌스트 등
목표달성,수련치,경험치.......,
개인용은100원파티용은500원
개발자는 쾌스트 무지 만들어 내야 하것죠
사냥터[맵]
은하철도 999처럼 행성마다 특색있는 몬스터가 존재
이제는 우주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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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을 휘두르면 공속, 힘과 데미지가 증가하고 많이 뛰어다니면 달리기 속도가 증가하고,
엠이 자주 엥꼬나면 엠통이 커지고, 스킬은 스킬북으로 사고 자주 쓸수록 스킬 캐스팅속도와 데미지가 증가하고...
한마디로 레벨 대신에 모든 부분은 세세하게 나누고 그에 대한 경험치를 각각 올리는 거죠 각자 다른 방법으로...
얼마나 많은 몹을 잡냐보다는 얼마나 많은 행동을 하냐에 따라서 성장하는 캐릭터라고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