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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con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부가설명을 더했습니다.


emoticon 스크린샷 설명
  1) 일반적인 레인져와 펫의 모습입니다. 착용하는 장비혹은 소유한 동물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인전 케릭터의 펫은 위 스샷에 나온 늑대로 통일됩니다.
      펫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늑대 외의 것은 롤플레잉 케릭터만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2) 대인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레인져 스킬 목록입니다.
  3) 레인져의 특성과 스킬 창 입니다.


emoticon 길드워의 10개 직업군 중 그 두번째 레인져입니다.
      어느 MMORPG를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직업 중 하나인 레인져(궁수) 입니다.
      궁수의 기본적인 성향을 다들 아실것이라 생각 합니다.


emoticon 특징 (대인전 케릭터 기준)
  - 기본HP  :  480
  - 기본MP  :  25
  - MP재생력 : 3
  - 기본 방어구의 방어력  :  70 + 30(정령대미지)
  - 유니크 특성  :  전문성
  - 코어 특성 : 궁술, 생존술, 동물친화
   
※ 유니크 특성이란 ?
        - 길드워에서는 주직업과 부직업을 선택하게 되는데,
          부직업의 경우 해당 직업의 유니크 특성은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즉, 주직업과 부직업 선택시 얻는 총 특성은
          "유니크 특성을 포함한 주직업의 특성" + "유니크 특성을 제외한 부직업의 특성"이 되겠습니다.


emoticon 특성
    emoticon 전문성
        - 전문성에 영향을 받는 스킬에 영향을 줄뿐만 아니라,
          레인져의 모든 스킬의 에너지 소비에 영향을 주는 매우 효과적인 스킬입니다.
        - 전문성 특성이 1레벨 올라가면 마법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때 에너지 소모가 4% 감소합니다.
        - 에너지소비와 스킬 재활성화 시간 관련 스킬들은 전문성 특성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가 커집니다.

    emoticon 궁술
        - 레인저의 주무기인 활에 대한 기본 공격력을 높여주는 스킬입니다.
        - 궁술 관련 스킬은 추가 대미지를 주는 스킬과 상태이상을 주는 스킬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 활을 사용할 때 대미지와 치명타를 터뜨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 활을 이용한 공격 스킬들은 궁술 특성 레벨이 높을 수록 효과가 커집니다. 

    emoticon 생존술
        - 함정관련 스킬은 스킬 시전 도중 방해를 받으면 취소되기 때문에 주의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 직접적인 효과는 없으며 함정 및 생존과 관련된 스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자연의 이해, 사격 준비, 함정 스킬들은 생존술 특성 레벨이 높을 수록 효과가 커집니다.

    emoticon 동물친화
        - 동물친화 스킬은 대부분 자신의 펫에게 영향을 주는 스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펫을 사용하여 미션을 진행하거나 PvP시에 펫의 능력을 극대화하여
          레인저의 취약점인 근접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 펫이 주는 대미지와 치명타를 터뜨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 펫을 강하게 만드는 스킬들은 동물 친화 특성 레벨이 높을 수록 효과가 커집니다


emoticon 기타
  - 대인전에서 사용 가능한 총 스킬 갯수
    궁술 (35개), 동물친화 (40개), 생존술 (40개), 전문성 (19개), 특성 없는 스킬 (6개)
  - 여기서 "특성 없는 스킬" 이란?
    모든 스킬은 각 해당 특성의 수치에 영향을 받는데 그러한 영향을 받지 않는 스킬을 말합니다.

  - 활의 종류와 특징
활종류 재장전 시간 사정거리 화살체공 시간 화살포물선 크기 정확도 추가옵션
장궁 2.4 초 1.6 0.59 초 보통 보통 없음
평궁 2.0 초 1.6 0.88 초 낮음 없음
각궁 2.7 초 1.4 0.59 초 보통 보통 갑옷관통 확률10%
곡궁 2.4 초 1.4 0.40 초 작음 높음 없음
단궁 2.0 초 1.05 0.59 초 보통 보통 없음

  - 화살의 체공시간과 정확도는 목표물이 단궁과 같은사정거리에 있을때를 기준으로 나타낸 값이고, 사정거리는 케릭터의 가청범위에서의 반지름, 즉 케릭터로부터 가청범위 경계까지를 1이라 보았을때를 기준으로한 값입니다. 캐스터들의 지팡이나 스태프는 곡궁과 같은 사정거리를 가지며 창은 단궁과 같은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 이 글은 레인져와 관련된 내용만 설명하였습니다.
       기타 부직업과의 조합이나 상호관계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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