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게임(UnlockGame)의 올해 기대작 무협 판타지 모바일 게임 ‘열혈 방랑객’이 구글 플레이와 원 스토어의 추천 게임으로 등록됐다. ‘열혈 방랑객’은 출시 전 사전 예약이 50만 명을 돌파하여 인기를 예약한 바 있으며, 7일 정식 출시된 이후 구글 평점 4.7의 높은 점수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추천 게임까지 오르게 됐다.

‘열혈 방랑객’은 동양풍 판타지 무협 세계를 기반으로 치우 일족을 막기 위한 천하의 용사들이 천탑 조각을  모으면서 강호에서 겪는 각종 모험과 시련을 다룬 무협 판타지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 간의 피 끓는 전투, 다양한 소셜 시스템 등 색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열혈 방랑객’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혜자스런 이벤트와 풍부한 혜택을 제공해 호평받고 있다. 이벤트 동안 매일 출석하면 무료로 ‘신마 도감’을, 특정 날짜에 출석하면 주황색 ‘구미호’ 도감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날짜에 임의 충전 조건을 완료하면 고품질 속성 빨간색 ‘구미호’ 도감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상을 푸짐하게 받을 수 있는 새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7일 정식 출시한 ‘열혈 방랑객’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열혈 방랑객’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