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플랫폼 잠재력 지닌 모바일 게임 서비스 목표
언리얼 엔진 4를 포함 최첨단 기술 활용
우수한 모바일 타이틀 확보 및 재능있는 스튜디오 발굴 계획

워게이밍은 높은 시장잠재력과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제품 개발을 통해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 회사의 전략적 계획을 실행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신규 부문 ‘워게이밍 넥서스’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워게이밍 넥서스는 자체 제작 타이틀을 개발하고 외부 스튜디오의 유망 게임을 발굴하여 퍼블리싱할 계획이다. 이 새로운 부문은 지난 10년간 워게이밍에서 글로벌 PR 마케팅 총괄과 최근 2년간 CIS 지역 퍼블리싱 총괄로 워게이밍의 성공에 기여해온 마이크 벨튼(Mike Belton)이 수장을 맡게 된다. 

워게이밍 넥서스 부문장 마이크 벨튼은 “워게이밍 넥서스 설립의 핵심은 팀 구축, 업무 수행, 사용하는 기술과 제공되는 제품에 있어서의 혁신성이다. 새 조직은 전세계 각 지역에서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게이머의 취향과 욕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 검증된 워게이밍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고 이러한 요소들이 어울어져 새로운 프로젝트의 성공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워게이밍 넥서스의 설립 배경은 2018년 모스크바에서 개최된 WG Fest에서 발표된 워게이밍과 에픽 게임즈(Epic Games) 간의 동유럽의 모바일 게임시장을 한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다. 이후 에픽의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는 워게이밍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 개발시 사용되는 주요 기술이 되었고 이로 인해 새로운 비즈니스 부서를 설립하고 혁신적인 모바일 타이틀을 제공하는데 언리얼 엔진 4 및 기타 고급 솔루션의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6개월간 워게이밍 넥서스는 언리얼 엔진 4를 바탕으로 동부 및 중부 유럽의 스튜디오들과 수십 건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현재 혁신적인 게임 메카닉을 가진 6개의 프로젝트들이 이미 프로토타입 단계에 돌입했다. 

워게이밍 넥서스는 이후 언리얼 엔진 4로 프로젝트를 구축하는데 능숙한 파트너 스튜디오와 모바일 게임 업계에 확고한 기반을 가진 최고 전문가들을 추가로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이프]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X / 댓글 작성: 3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75490 업데이트 강남상어 키우기, 신규 성장 능력치 5종 업데이트 new 05.17
75489 신작&베타 에오스 블랙, 신규 영상 ‘PK의 새로운 국룰’ 공개 05.17
75488 그외정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세력장 결정하는 첫 선거 예고 05.17
75487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비긴즈, 파티 던전 ‘피라미드’ 지옥 난이도 업데이트 실시 05.17
75486 업데이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신규 어둠 속성 캐릭터 히든 나이츠 ‘이반’ 업데이트 05.17
75485 그외정보 블레이드 & 소울 2, ‘5월의 소울 메이트’ 이벤트 진행 05.17
75484 그외정보 원스토어, 가정의 달 맞이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 진행 05.17
75483 신작&베타 원스휴먼, 주요 콘텐츠 스크린샷 공개 05.17
75482 업데이트 오디션, 커플가든 편의성 UP! 신규 콘텐츠 선봬 05.17
75481 그외정보 레이븐2,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05.17
75480 업데이트 데이브 더 다이버, ‘고질라’ 컬래버 콘텐츠 5월 23일 공개 05.17
75479 신작&베타 레이븐2,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05.17
75478 업데이트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트로니’ 업데이트 05.17
75477 그외정보 티쓰리, 1분기 영업이익 25억원…전년比 20%↑ 05.17
75476 그외정보 한빛소프트, 1분기 흑자전환…그라나도 에스파다M 효과 05.17
75475 업데이트 리니지W, 신규 월드 ‘아데나’ 업데이트 05.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719 Next
/ 4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