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펠즈, ‘에픽 5. Dragonic Age 파트 1’의 최종 점검을 위한 테스트 서버 ‘아스타로트’ 오픈
- 신규 크리처 ‘화이트 드래곤’과 ‘켈베로스’를 소유하라
- 귀여운 외관의 ‘레빗츄’, ‘헬멧 크랩’의 신규 펫 ‘눈길’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라펠즈’는 10일,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 ‘아스타로트’를 오픈하고 ‘에픽 5. Dragonic Age’의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에픽 5. Dragonic Age’ 업데이트의 파트 1에 해당하는 내용이다. 오는 5월 라펠즈가 선보이게 될 거대한 변화를 한 발 앞서 체험해 볼 절호의 기회가 될 테스트에서는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에 대비한 시스템 안정성 검증은 물론, 신규 크리처 추가와 크리처 스킬 리뉴얼 등 게임의 메인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 크리처 시스템을 집중 점검하게 된다.

테스트에서 유저는 각 마을에 배치된 잡화상인 NPC를 통해 ▶크리처가 봉인되어있는 카드 15종 ▶신규 펫 2종 ▶크리처 리트레이닝 포션을 게임 내 화폐(루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의 신규 크리처 ‘화이트 드래곤’과 ‘켈베로스’의 체험은 물론, 리뉴얼된 크리처의 스킬을 직접 확인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육성방법을 자유롭게 시험, 적용해 볼 수 있어 라펠즈의 변화를 주시하고 있는 유저들의 참여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에픽 5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펫 시스템’ 역시 눈여겨 볼 점이다. 개성 넘치는 외관을 뽐내는 ‘레빗츄’, ‘헬멧 크랩’의 펫 2종은 크리처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게임 플레이에 신선한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4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에픽 5. Dragonic Age’의 사전 테스트에는 라펠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기존 회원의 경우는 본인의 계정에서 자동 복사된 최고레벨 캐릭터 6개(레벨, 로그인 타임 기준)를 이용, 보다 효과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플레버 이상연 PM은 “충분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5월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 이해를 돕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의 향후 개발 방향은 물론 전체적인 크리처 밸런싱 완성 여부를 가늠하게 될 이번 테스트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라펠즈는 테스트서버 오픈과 함께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에픽 5’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총 2주 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고 전용 게시판에 플레이 소감을 적는 <평(評)해보는 에픽 5>와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버그(Bug)없는 에픽 5>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신규 크리처 화이트드래곤, 켈베로스 카드와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 ‘아스타로트’와 ‘에픽 5. Dragonic Ag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