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베타 앞두고 10월 5일부터 10일까지 프리오픈 실시
- XBOX360,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아 가라그~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새로운 게임포털 브랜드 ‘올스타’(http://www.allstar.co.kr )가 서비스하고, 흐르는돌(대표 이긍하)에서 개발한 굴욕 대결 게임 <마그패라그>의 프리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그 동안 3차에 걸친 FGT(Focus Group Test)를 통해 소수 인원에 공개된 적은 있지만 대규모 공개는 이번이 처음.

굴욕 대결 게임 <마그패라그>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리오픈 테스트는 이달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파란회원 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프리오픈 기간동안 ‘캐릭터 만들기’와 ‘버그리포트’ 이벤트를 통해 XBOX360,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를 만들어 보자그~’ 이벤트는 게임내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버그 리포트’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후 버그와 개선 요청사항을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 프리오픈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대중에 공개되는 첫 테스트이자 오픈베타를 앞두고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마그패라그>의 재미있는 굴욕과 최고의 안정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동영상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프리오픈 베타에 돌입하는 <마그패라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g.paran.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8'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