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30찍은사람도 있음 2차때에 비해 변한게 각각 기술(생활기술? 제작 무역 가공같은거에 레벨 생긴 거(그래서 그런지 무역품도 레벨 되야지 살수있고 , 자동이동은 조금개선됬지만, 여전히 병맛이고, 파이널 테스트라지만 오픈베타때 어떻게 볼지, 퀘스트도 은근 기대했지만, 메인퀘스트도 뭐 그렇게 빠져 든다는 몰입감 요소랄까, 그런게 무척 떨어지고, 퀘스트 내용도 대부분이 저거 잡아와라 식이라서 별로 특색은 없음, 그냥 MMORPG에 무역넣고 채집넣고, 난 남들과 다르게 자유롭다! 라고 말하지만 개인적으로 아키에이지 처럼 자유로운 척 하면서 정작 하기에는 조작부터 불편한 느낌, 음 거상으로 치면
거상은 경험치랑 신용도를 주지만, 대부분의 검은사막 퀘스트는 거상의 신용도라 불릴수 있는 공헌도 시스템의 퀘스트만 주로 이뤄서 닥사랑 퀘스트를 따로해야됨
퀘스트도 은근 기대했지만, 메인퀘스트도 뭐 그렇게 빠져 든다는 몰입감 요소랄까, 그런게 무척 떨어지고, 퀘스트 내용도 대부분이 저거 잡아와라 식이라서 별로 특색은 없음, 그냥 MMORPG에 무역넣고 채집넣고, 난 남들과 다르게 자유롭다! 라고 말하지만 개인적으로 아키에이지 처럼 자유로운 척 하면서 정작 하기에는 조작부터 불편한 느낌, 음 거상으로 치면
거상은 경험치랑 신용도를 주지만, 대부분의 검은사막 퀘스트는 거상의 신용도라 불릴수 있는 공헌도 시스템의 퀘스트만 주로 이뤄서 닥사랑 퀘스트를 따로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