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히 생각해 봣습니다,
강화에 대해서,
질르면 깨지고
남이 질르면 성공하고
그것은 우연인가?
질러서 실패하여 아이템이 증발하는것,
성공하여 간지가 흐르는 아이템이 되는것,
만약에, 실패한 아이템이,
지금이 아닌 과거나 미래에 질럿으면 성공할 가능성도 존재하는것인가?
혹은, 질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넘겨줫을때,
그사람의 운에의해 성공할수 있을까?
정해저 있는 결과에 순응한것 뿐인가,?
실패한 아이템,
그것은 실패하기 위해 태어난 아이템이었다,
내가 지르지않고 다른 그 누구가
그 언재 어디서든 질르면 부서저버릴 아이템,
성공할 확율 따위는 존재하지 않는,
저주받은 아이템,
오히려 성공하면 버그인 아이템,
NPC의 농간인가?
가저다 주고 질르면 확율이 아니라
순서대로 성공과 실패,
성공=>성공=>성공=>실패=>실패=>성공=>실패=>실패=>실패
난 그저 실패할 순번에 아이템을 지른것 뿐일까?
마치며
망상은 망상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