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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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모의 다소 저조한 중국 시장 흥행
2022.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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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에 금이 간, 위메이드의 위믹스
2022.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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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의 블리자드 인수 그리고 혼란한 한국 게임계
2022.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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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대통령은 누구인가?-대선 후보들 게임 관련 언급을 알아보자
2022.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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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발전에 걸림돌 될 NFT 규제
2022.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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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까지 뻗친, 삐뚤어진 중국 민족주의
2020.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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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발표된 게임산업진흥 종합계획의 요약
2020.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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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색 짙은 중국의 노골적인 게임 규제
2020.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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뽑기 아이템, 이제는 자율규제 못한다
2020.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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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의 영향은 게임업계에도...
2020.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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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엘게임즈는 왜 카카오게임즈에 인수됐을까?
2020.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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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게임계 이슈 돌아보기
2020.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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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성만으론 버틸 수 없었던 듀랑고의 퇴장
2019.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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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대한 뿌리깊은 편견 그리고 VR
2019.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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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의 대명사였던 "릴온라인", 부활하나!?
2019.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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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마저 부분유료화 전환!
2019.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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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매각 근황 정리(3)
2019.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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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매각 근황 정리(2)
2019.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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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적인 넥슨 매각 소식
2019.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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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판호 발급 재개로 한국 게임에 다시 기회가?
2018.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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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소레볼루션은 과연 전작의 혁신을 이어갈 수 있을까?
2018.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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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게임 수출에 악영향을 줄 중국의 게임 총량제 도입
2018.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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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든어택2, 왜 이리 빨리 서비스종료를 택했을까!?
2016.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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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소액결제 깡" 을 아십니까?
2016.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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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오탱을 하면서 느낀 국내 게임계의 암울한 현실
2013.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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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답한 던전앤파이터, 삽질 좀 그만!
2013.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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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오브레전드로 본 온라인게임의 부가가치
2013.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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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게임의 난립, 그에따른 유저의 피해
2013.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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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전면 금연, 이제는 찬성!
2013.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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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아이러브커피" 짝퉁 게임 등장
2014.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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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더이상 천덕꾸러기가 아니다.
2013.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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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 게임들을 벤치마킹한 던파?
2013.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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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의 전격적인 무료화, 하지만 많이 늦었다.
2013.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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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온라인의 어두운 미래
2012.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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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 또다시 하락세 그리고 문제투성이 운영
2012.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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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크래프트와 지나인온라인, 결국엔...
2012.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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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 또다시 아이템복사버그 파문 시작되나?
2012.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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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 이제는 강화권도 상시 판매한다.
2012.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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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만원짜리 휴대폰과 게임에서의 박탈감
2012.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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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뭄에 단비" 와 같은 어느 게임
2012.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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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로도 가지고 그만 좀 징징대세요.
2012.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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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게임머니도 직접 파는 던파
2012.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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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 사재기와 좋은 사재기?
2012.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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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소 충격적인 국내 메이저 게임사들의 현실
2012.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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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가 부활을 위해 또다시 꺼내든 카드?
201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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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소녀 유저로 유혹하려는 "사이퍼즈"
2012.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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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게임의 요상하고 망측한 요금제
2012.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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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방학이 던파를 살릴 수 있을까?
2012.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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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3, 뒤늦은 환불조치 문제없나?
2012.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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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강호2는 열혈강호1 꼴만 나지 말아라!
2012.06.20
그냥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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