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1


- 11일부터 16일까지, 테스터 선발 과정 없이 비공개 테스트 진행
- 신규 무기 아이템 2종 및 2가지 맵 최초 공개 등 콘텐츠 업데이트 풍성
-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게임 재미 배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2007년 FPS 기대신작 ‘컴뱃암즈(Combat Arms, http://combatarms.nexon.com )’에 대해, 내일 11일부터 16일까지 세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6월과 8월 진행된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 이어 마련된 테스트로, 별도의 테스터 선발 과정 없이 폭 넓게 진행된다. 유저들은 누구나 게임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게임에 임할 수 있으며, 서버 수용이 가능한 한 모든 지원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컴뱃암즈의 세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는 기존 1, 2차 테스트 때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신형 무기 2종(Heartbeat sensor, M16A1 Mine)과 신규 맵 2종(Pump Jack, Brush Wood)이 추가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넥슨은 비매너 플레이 방지를 위한 시스템, 게임 진입을 위한 UI 개선 등 그간 유저들이 개진한 의견을 게임 내에 적극 반영하여 또 한번의 테스트를 거칠 예정이다.

컴뱃암즈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지난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5,000여 명의 유저들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며, “과거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도 다수 반영하고 게임 콘텐츠도 대거 추가하여 다시 한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연내 공개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는 컴뱃암즈에 대해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넥슨은 컴뱃암즈 3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하여 11일부터 16일까지 자동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신형 MP3 아이팟 터치 등을 제공하고, 게임 홈페이지의 설문 이벤트 참여자 및 리포트 게시판 참여 유저들에게도 넥슨 캐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넥슨의 2007년 FPS 기대신작 ‘컴뱃암즈’는 현재까지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뛰어난 그래픽, 사운드와 빠른 게임 진행, 완성도 높은 각종 아이템 등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