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6'
-
컴프야V22, 이거 너무 과도한 패키지 아닌가?
2022.06.12
-
모바일게임 세상의 리니지 왕국 근황
2022.04.30
-
깜짝흥행한 던파모바일의 영향
2022.04.09
-
언디셈버 접속 성공기
2022.01.17
-
엔씨소프트, 돈만 좇는 좀비
2020.05.05
-
2019 대한민국게임대상 예측
2020.10.26
-
머지않아 리니지2M이 온다.
2019.08.11
-
테라M 말고 테라클래식!
2019.07.26
-
BTS월드와 넷마블은 웃을 수 있을까?
2019.07.02
-
콘트라? 아, 곤두라!
2019.03.24
-
오랜만에 검은사막모바일을 접하며...
2019.03.22
-
자동사냥이 불법이던 시절도 있었지...
2019.03.03
-
검은사막 모바일의 롤러코스터 근황
2019.03.01
-
"2018대한민국게임대상" 수상작 예상
2018.11.14
-
경매장이 점점 늘어가는 모바일게임
2018.05.03
-
검사모의 신박한 "절전모드"
2021.02.24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근본적인 효과가 있나?
2018.04.18
-
모바일게임 시장에 부는 온라인게임 바람?
2018.03.22
-
[검사모] 재밌지만 문제점도 꽤 있다
2018.03.16
-
가까운 미래에 볼 수도 있는 게임 환경
2018.01.19
-
2017년, 게임계 주요 이슈 간단 정리
2017.12.22
-
테라M, 이젠 경쟁의 장으로~
2017.09.11
-
사드 국면에 수입된 중국 대작 게임들
2017.08.19
-
리니지M, "아인하사드의 축복" 비판
2017.07.24
-
추락 중인 넷마블의 주가와 악재들
2017.05.23
-
레볼루션,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이 될 것인가?
2017.05.21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안 들여다보기
2017.05.18
-
리니지M 간담회 내용에 대한 내 생각
2017.05.18
-
레볼루션을 강타한 버그 사태 발생
2017.05.03
-
리니지M이 1:1 거래를 들고나온 이유는?
2017.04.28
-
리니지M의 출시일을 예상해보다!
2017.05.02
-
[리니지2레볼루션] 엘릭서 정수 상자 100개 까기
2017.04.14
-
리니지1의 과한 상술, 리니지M에도 영향을 줄까?
2017.04.16
-
레볼루션의 대성공에 은근히 마음이 불편할 엔씨소프트
2017.04.08
-
할로윈이고 개뿔이고 그냥 결제나 하세요!
2016.11.07
-
담뱃갑 혐오 사진과 게임 규제
2016.05.11
-
태양의후예와 간접광고 그리고 게임
2016.04.27
-
창세기전4, 유저들 반응 간단 정리
2016.03.31
-
VR시대를 앞두고 소극적인 대형 게임사들
2016.03.20
-
알파고를 보며 다마고치를 떠올리다
2016.03.16
-
중국 자본의 국내 게임계 침공
2016.03.08
-
VR시대의 중심엔 게임이 있을 것이다
2016.03.04
-
롤, 새롭게 바뀐 매칭시스템의 장단점
2016.02.20
-
게임계, 지금은 대광고시대?
2016.02.14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90% 동참의 실체?
2015.11.19
-
아이템거래 중개 사이트의 근황
2015.11.10
-
대한민국 게임대상: 공신력無 권위無
2015.10.29
-
유료아이템의 좋은 예: 롤의 스킨 시스템
2015.09.17
-
"반쪽짜리"가 될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2015.07.09
-
"메이플스토리2"도 성공할까?
2015.07.15
그냥 뭐...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