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출시 5일만에 다운로드 13만 돌파하며 인기몰이, 무료 다운로드 게임 어플1위 등극
프로야구 열기, 스마트폰 야구 게임 최초로 8개 구단 데이터 확보 등도 인기 요인
지원기기 확대 및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출시 계획으로 인기 열풍 더욱 가파른 상승세 기대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 <런앤히트>가 T스토어 출시 5일만에 다운로드 13만건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 같은 상승세에 힘입어 24일 T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게임 어플 1위로 등극했으며, 지원기기를 확대하고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에도 곧 출시할 계획인 가운데 <한게임 런앤히트>의 인기 열풍은 더욱 가파른 상승세를 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용자 후기와 주요 모바일 커뮤티에는 “진정한 야구게임의 종결자”, “수 없는 식상한 야구게임들을 누를 게임다운 게임”, “하던 게임 다 접게 만드는 감동적인 게임”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기종과 출시 마켓을 확대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대한민국 야구가 최고의 실력을 갖췄다는 것을 전 세계인이 아는 것처럼, 우수 야구 게임 어플하면 <한게임 런앤히트>를 꼽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분들의 이용과 좋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게임 런앤히트>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확보, 4,000여명의 선수 실명과 사진은 물론 경기기록 등을 게임내에 적용했으며, 선수 트레이드와 스카우트, 라이벌 구도, 각 구장 배경 등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 했다. 

한편, <한게임 런앤히트>는 iOS 버전도 애플의 게임카테고리도 열리면 바로 오픈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가 돼 있는 것은 물론, 2011년 로스터도 곧 업데이트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게임 런앤히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은 ‘스마트 한게임’ 웹포털, PC(http://smart.hangame.com)와 모바일(http://m.smart.han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