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을 맞이해 일주일 간 특별 이벤트 실시
‘OX퀴즈 이벤트’, 한글 이름 공모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 증정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말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우리말과 관련된 ‘OX퀴즈 이벤트’가 매일 실시된다. 퀴즈 참여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는 사용 시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20초 간 물리ㆍ마법 크리티컬 공격 발생률을 20%씩 향상시켜주는 ‘훈민정음’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NPC(Non-Playable Character)와 사냥터의 몬스터, 보스에게 참신한 한글 이름을 지어준 유저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올해로 565돌을 맞이하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말 의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던파만의 독특하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던파에서는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 밸런싱 업데이트’가 다음 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캐릭터의 스킬 개선 및 속성공격 개편이 이뤄지고, 독립 공격력 옵션 추가와 더불어 특성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