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게임모드, 던전, 레이븐 전직 캐릭터 등 8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추가
- 금일 비밀 던전 ‘용의 둥지: 나락’, 연습 채널, 여름맞이 복장 아이템 추가
- 기념 이벤트 실시해 게임아이템 및 PC 세트, MP3플레이어 등의 경품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금일부터 대규모 게임 콘텐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ACT3: X-mode’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8월 7일까지 총 4주간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며, 주요 콘텐트는 신규 게임모드, 신규 던전, 연습 채널, 레이븐 전직 캐릭터, 최고 레벨 연장 등이다.

금일 추가된 콘텐트는 비밀 던전인 ‘용의 둥지: 나락’과 연습 채널, 캐릭터별 여름 바캉스 복장 및 헤어 아이템이다. 이외에 신규 모드인 ‘이미르의 시공’과 최고 레벨 연장은 오는 7월 24일에, 알테라 마을 던전인 ‘알테라 코어’는 오는 7월 31일에, 레이븐 전직 캐릭터인 '오버테이커’(파워가 강화된 캐릭터)와 '소드테이커'(검술 특화 캐릭터)는 오는 8월 7일에 각각 게임 내 추가될 예정이다.

‘용의 둥지: 나락’은 돌이 굴러 떨어지는 등 기존 던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요소가 어우러진 신규 던전이고, 연습 채널은 승패 구분 및 보상 지급은 없는 반면 시간, MP, 부활 제한이 없어 다양한 대전 기술들을 마음껏 연습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엘소드 ACT3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여름방학 ACT3 완전 정복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해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제공되는 알파벳 ‘A’, ‘C’, ‘T’과 숫자 ‘3’을 모으면 매주마다 푸짐한 게임 아이템과 ‘목표 도달증’이 지급되는 게임 내 행사다. 특히 ‘목표 도달증’을 한 개 이상 가지고 있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고급 PC 세트와 MP3플레이어 등의 현물 경품이 제공된다.

엘소드 홈페이지: http://elsword.nexon.com

[온라이프]

Comment '5'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