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 8월 31일까지 ‘쇼 넷마블게임’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최신 MP3와 게임기 등의 경품 지급
- ‘쇼 넷마블게임’, 넷마블과 KTF의 제휴 서비스로 KTF와 SHOW 가입자 고객에 무료 혜택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쇼 넷마블게임> 런칭을 기념해 최신 MP3와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 넷마블게임>은 넷마블과 KTF의 제휴 서비스로, KTF와 SHOW 가입자 고객 누구나 가입비와 연회비 없이 이 서비스에 가입해 통신이용요금에 따라 넷마블캐쉬로 전환 지급, 넷마블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무료 혜택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 역시 KTF와 SHOW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쇼 넷마블게임> 서비스에 가입 즉시 참여할 수 있다. 아이팟과 Wii 등 최신 인기 전자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가입만 해도 캐쉬가 지급된다.

이용방법은 <쇼 넷마블게임> 서비스에 가입한 후, 소유한 휴대폰의 명의자 주민등록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갖고 본인인증을 받은 후 넷마블캐쉬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자동 충전된다.

CJ인터넷 광고사업부 이창준 차장은 “<쇼 넷마블게임>은 가입만 하면 넷마블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는 편리한 서비스”라며 “젊은 연령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쇼 넷마블게임> 가입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런칭 기념과 동시에 성원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쇼 넷마블게임> 런칭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show.netmarble.net/event/openEvent/main.html)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