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헤스티아와 신규 콘텐츠 프란 완성체, 주사위 던전 등 호평
유저들의 의견 적극 반영한 전쟁 콘텐츠 제단전, 성물전, 봉쇄전 개선 
업데이트 기념 ‘웰컴 투 에이카’ 이벤트 8월 25일까지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서비스하는 <에이카 온라인>은 지난 7월 22일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 ‘EPIC2 : Exodus 마지막 천공섬 헤스티아’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는 EPIC2 : Exodus는 신규지역인 마지막 천공섬 헤스티아를 포함해 프란 완성체와 신규 레이드 던전 2종, 주사위 던전, 80레벨 유니크 장비 등 신규 콘텐츠와 기존의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선된 전쟁 시스템 제단전과 성물전, 봉쇄전의 대대적인 리뉴얼이 주요 내용이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 중 프란 완성체와 전쟁 보상으로 입장할 수 있는 주사위 던전이 가장 호평을 얻고 있으며, 전쟁RPG인 <에이카 온라인> 유저들 대다수의 의견이었던 캐릭터 밸런스 수정과 전쟁 콘텐츠에 따른 보상 다양화가 이뤄지면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다는 평가다.  

이와 같은 유저들의 호평으로 <에이카 온라인>은 업데이트 이전에 비해 신규 가입자 330%,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 400%, 게임 순 방문자 또한 120%등 게임 관련 수치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며,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했다.  

한편, 성공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깜짝 이벤트인 ‘GM과 함께하는 미션 클리어 이벤트’를 금일(7월 29일) 진행한다. 각 국가별로 담당 GM이 접속해 유저들에게 미션을 내리면 유저들은 이를 빠르게 완수하고 제일 빠른 시간 안에 임무를 수행한 국가에게 순서대로 여신의 가호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에이카 온라인>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웰컴 투 에이카’에서는 주어진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대형 TV등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레벨UP!!상품UP!!’ 이벤트와 에이카 달란트를 모아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켜놓기만 해도 경품이?’ 이벤트가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카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