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레벨 105로 상향조정, 130여 개의 퀘스트 대거 선보여
- ‘황혼성전’의 최고 난이도인 투신 모드 오픈, 최대 100레벨 장비 획득 가능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사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최고레벨을 105로 상향조정하고 신규 퀘스트와 현존 최고 레벨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였다.

최고 레벨 상향 조정에 따라 130여 개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97~100레벨에 해당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인스턴트 던전 ‘황혼성전’ 제3구역의 최고 난이도 모드인 ‘투신’을 오픈해 게이머들에게 더욱새롭고 풍성한 도전과제를 제시할 예정이다. 투신 모드는 10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하며, 해당 모드에서는 높은 레벨의 고급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행운의 쥐’를 통해 초레어 탑승펫인 구미호와 금모사자왕, 지존급 혼석 3종, 무위의 휘장 등 다양한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행운의 쥐’를 통해 이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15종의 레어아이템 중 랜덤하게 지급되는 방식으로 7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유저가 특정 레벨업 조건을 만족시키면 파격적인 금화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금화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영일 차장은 “레벨 상향 조정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하고 그에 걸맞는 신규 퀘스트와 장비도 대거 준비해 모험의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라며 “아이템 소장 및 획득에 관심에 많은 유저들을 위해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완미세계 홈페이지: www.wanmi.co.kr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