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내구도 감소하지 않고, 클랜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총 상금 3,000만원 규모 클랜 이벤트 준비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쾌감액션 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에 클랜전을 금일(9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솔저오브포춘>의 클랜(Clan)은 게임을 함께 즐기며 친목을 나누는 모임으로, 레벨 제한 없이 최대 100명까지 가입되며, 2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클랜을 개설해 클랜마스터가 될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클랜전은 최소 10명(5vs5)부터 16명(8vs8)까지 같은 전장에 입장해, 클랜 간의 팀워크(team-work)로 승부를 겨루는 게임모드다. 

또한, 클랜전에 참가한 이용자는 승패에 따라 경험치와 클랜 포인트를 얻게 되며, 이렇게 모인 클랜 포인트로 클랜 전용 아이템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클랜전은 일반전과 달리 보유중인 무기의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아, 수리에 대한 부담 없이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클랜전에 참가하면 추가 경험치와 포인트까지 얻게 된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그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고대하던 <솔저오브포춘>의 클랜전 업데이트로 보다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다”며, “클랜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게임 내외에서 다양한 클랜 이벤트와 전용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그래픽과 박력 넘치는 액션으로 차별화에 성공한 <솔저오브포춘>은 7인 이상 클랜 1만개 돌파와 함께 진행될,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클랜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솔저오브포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