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알파 그랜드오픈 기념 인게임이벤트 중 하나로 진행
GM을 대상으로 유저들이 직접 PvP 체험할 수 있어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 랭커’가 지난 5월 25일 진행했던 GM PVP( Player VS Player) 동영상을 공개했다. 

GM PVP 투어는 로한 랭커의 3+알파 컨텐츠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GM 이벤트의 두번째 시리즈로 PVP를 유저들에게 직접 체험하기 위한 이벤트 중 하나이다.  

이 날 이벤트에는 30레벨 이상의 많은 유저들이 참가해 6명의 파티로 구성된 GM 캐릭터들을 직접 공격하며 PVP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에서 6명의 GM 정예 멤버 캐릭터들은 유저들의 공격을 잘 막아 냈지만 워낙 많은 수의 유저들과 다양한 공격을 막아내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결국 유저들은 GM 캐릭터들을 30분내에 넉다운시키고 GM이 보너스로 소환해준 특정몬스터를 사냥하며 아이템을 획득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로한 랭커 유저들은 직간접적으로 PVP를 즐길 수 있어 좋았으며 GM이 보너스로 소환해준 몬스터에서도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다며 호평했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로한 랭커의 인게임 이벤트로 제공된 PVP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가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이런 인게임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기획되어 제공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 랭커는 지난 30일 소셜공동구매인 R-mon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이 참가해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
  • ?
    촐챡 2011.06.02 15:31
    이게임 재밌나요?
  • ?
    란츠세이버 2011.06.04 14:30
    로한도 리뉴얼 많이 한걸로 아는데.. 2번인가..
  • ?
    카록 2011.06.04 14:45
    리뉴얼은 한번 한거죠 원래는 로한클래식이였는데 이제는 로한 랭커로

    변경 한거잖아요 베틀로한은 로한의 외전격 작품인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