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바, 5월 2일과 3일 ‘Family 사전 Test’에 돌입
사전 테스트 후 별도의 OBT 없이 정식 서비스 실시
아이패드2 등 경품 걸고 헤바 알리기 이벤트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가 5월 2일과 3일 양일간 ‘Family 사전 Test’에 돌입한다고 금일 밝혔다. 

귀여운 캐릭터를 강점으로 아기자기한 판타지 동화 풍의 캐주얼 RPG '헤바 클로니아'가 정식 서비스에 앞서 ‘헤바’를 기다려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5월 2일 오후 4시부터 3일 오후 10시까지  ‘Family 사전 Test’를 진행한다.

100% 참여 기회가 부여된 기존 ‘헤바’ 유저와 신규 회원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만 명 그리고 윈디존 PC방을 통해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테스트에서 ‘헤바 클로니아’는 해외 서비스로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와 안정성 등 그간 새롭게 변모한 모습을 검증 받는다. 

‘헤바 클로니아’는 이번 ‘Family 사전 Test’를 거친 후 별도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 기간 없이 5월 4일(수)부터 본격적인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헤바 클로니아’의 서비스를 기념하여 홍보모델인 티아라의 화보집 공개, 티아라 사진첩과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CF 등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에 올리는 ‘티아라를 알려라!’, 스크린도어에 있는 광고를 찾아 사진을 찍어 올리는 ‘스크린도어를 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에 따라 매일 10시, 15시, 18시 3회에 걸쳐 당첨자 발표와 함께 즉시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티아라를 알려라!’, ‘스크린도어를 알려라!’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아이패드2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윈디소프트 박신용 팀장은 “Family 사전Test에 헤바 유저들이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으며, 신규 회원가입 수도 상당수 증가하여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사전테스트에 신청해주었다"며, "그간 만족스러운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거친 만큼 헤바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충분한 재미와 안정성으로 보상할 것이다”고 말했다. 

'헤바 클로니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