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금)부터 6일간, 3 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
철저한 현지화 작업 거쳐 빠른 시일 내 서비스 시작할 것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중국 서비스 명: 天堂梦)이 18일(금), 중국에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특징인 MO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현재 국내를 포함 대만, 일본, 태국에서 서비스 중으로, 한편의 동화 같은 게임으로 평가 받으며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18일 수출계약을 체결한 위메이드와 중국 ‘MTTang(Shenzhen MTTang Network Culture Development Co., Ltd 대표 Polo Fan)社’는 그동안 실시한 현지화 작업의 첫 번째 결과물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며 정식 서비스로 가는 첫 단추를 꿰게 되었다. 

양사는 총 3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6일간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 및 콘텐츠에 대한 검증 작업을 우선적으로 마친 후, 향후 일정들을 진행하고, 빠른 시일 내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위메이드의 현지 파트너사인 ‘MTTang’ 社가 중국시장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는 위메이드 특유의 노하우를 등에 업고, 그들의 첫 번째 런칭 게임을 위해 만전을 기울이고 있어,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안착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만큼이나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것 같아 굉장히 설렌다”며, “파트너사와의 협업이 유기적으로 잘 이뤄지고 있는 만큼, 지금의 기세를 몰아 일사천리로 앞으로의 일정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중국 파트너사인 ‘MTTang社’는 중국 최대의 산업용 컴퓨터 제조사인 ‘EVOC 그룹’이 출자한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 업체이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클린 2011.03.20 17:20
    아. 이게 중국에서? 전에 한번 즐긴적이 있었지 얼마못가.. 때려치웠지만.. ;